▲ (롯데손해보험 제공)

■ 핫&뉴 롯데손보,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출시

롯데손해보험은 15일 노후에 발생 가능한 치매 등 다양한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는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치매 등 노인성 질환으로 치료를 받는 40~50대 환자수가 22만명으로 전체 노인성 질환 환자의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50세 미만의 젊은 치매 환자의 증가가 매년 2천명 이상 발생하는 등의 환경에 따라 중증치매진단비를 중점 담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질병ㆍ상해로 인한 사망, 상해후유장해 뿐만 아니라 노후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위험인 중환자실입원비(상해, 질병), 응급실내원비(응급, 비응급)를 보장한다.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은 온라인으로만 가입 가능한 다이렉트 보험 전용 상품으로, 오프라인 동일 담보 대비 10 ~ 15% 저렴한 보험료와 총 8개의 간단한 담보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보험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백진현 롯데손보 다이렉트영업팀 팀장은 “100세 유병장수 시대와 더불어 치매 조기 질환 연령이 낮아지면서 이를 대비 할 수 있는 보험이 필요한 상황이다” 라며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으로 고객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노후를 든든히 보장 받을 수 있게 됐다” 고 밝혔다.

더불어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보험은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40 ~50대를 주 타겟으로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파타 상해보험’을 출시함에 따라 다이렉트 보험 몰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혀 가겠다는 계획이다.

 

■ 삼성카드, 개인사업자용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 출시

삼성카드는 15일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 플러스(BIZ DISCOUN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한도 없이 전 가맹점에서 1%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대 보험료와 전기, 인터넷, 손해보험료, 코스트코 등 5대 업종에서 5%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5대 업종에서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코스트코는 1만원까지 할인된다.또한 주유할인 혜택으로 SK주유소와 GS칼텍스, S-OIL 등 3대 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9만9000원, 국내전용은 9만7000원이다.

 

■ 우리은행, ‘우리 Auto FX 서비스’ 출시

우리은행은 사전에 예약한 환율조건이 일치할 때 자동으로 환전이 실행되는 ‘우리 Auto FX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외화매입 또는 외화매도 환율을 각각 1~3개까지 미리 예약하기만 하면, 은행이 고객 대신 환율 움직임을 체크하여 예약환율과 은행 고시 환율이 일치하는 시점에 자동적으로 원화계좌와 외화계좌간의 이체로 실행하고, 그 결과를 위비톡알림, SMS 등으로 고객의 핸드폰에 통지하게 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외화매매 수요가 있는 수출입고객, 해외유학생 자녀를 둔 부모, 그리고 환테크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매일, 매주, 매월 등 다양한 이체주기 및 이체일을 지정하여 반복적인 외화매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