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 ‘뉴 푸조 2008 SUV GT Line’, ‘알뤼르 GC’ 2종 출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New 푸조 2008 SUV GT 라인(GT Line)과 알뤼르 GC (Allure Grip Control) 2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GT 라인’과 ‘알뤼르 GC’는 지난 2월 출시한 New 푸조 2008 SUV 모델에 다양한 주행 환경에 대응하는 그립컨트롤 시스템과 17인치 알로이 휠(GT라인 적용)을 탑재해 주행 안전성과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GT 라인’이 3295 만원, ‘알뤼르 GC’은 3070만원이다.

▲ 출처 = 기아자동차

기아차,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기아자동차는 15일 기아차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카드는 총 2종으로 기아레드멤버스 기본 신용카드와 플래티넘 신용카드가 있다. 두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의 M포인트와 기아차의 레드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기본카드의 M포인트 적립율은 0.5~2.0%이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15%이다.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M포인트 적립율은 동일하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이 M포인트의 20%이다.

기아차는 적립 M포인트의 30%가 레드포인트로 적립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4월 중 출시 예정이다.

▲ 출처 = 다임러트럭코리아

다임러트럭 코리아, 2017년형 뉴 아테고 출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299마력의 엔진을 장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품격 중형 트럭 2017년형 뉴 아테고(The new Atego)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17년형 뉴 아테고(The new Atego)는 다양한 중형 카고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뉴 아테고(The new Atego) 1230L 4x2 빅스페이스(BigSpace) 카고와 뉴 아테고(The new Atego) 1230L 4x2 클래식스페이스(ClassicSpace) 카고 2종으로 구성된다.

2017년형 뉴 아테고(The new Atego)는 2-bag 타입 에어서스펜션을 장착해 화물 운송의 안정성 및 탁월한 승차감과 최적화된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 국내 업체의 특장과 호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장 작업을 위한 추가 배선 박스, 브라켓, 더미스위치 등 특장 패키지를 기본 제공한다.

벤츠코리아, 2017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봄 나들이 차량이 급증하는 3월15일부터 4월14일까지 4주 동안 ‘2017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50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방문 중 트랜스미션 오일 및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순정부품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이 기간 내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상품인 ‘컴팩트플러스 패키지(CompactPlus Package)[1]’를 구입할 경우, 약 15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출처 = 폭스바겐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유카로오토모빌, 부산 사상학장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사상구 학감대로에 부산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 이로써 유카로오토모빌은 최근 오픈한 울산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6개 전시장(남천, 덕천, 동래, 해운대, 제주, 창원)과 7개 서비스센터(남천, 동래, 사상, 사상학장, 제주, 울산, 창원)를 확보하게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는 총 896㎡ 연면적의 2층 건물로 구성됐다. 1층에 서비스 리셉션 및 워크베이, 컨트롤룸, 파트실 등을 갖추고 있다. 2층에는 서비스 대기 고객을 위한 고객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다. 총 9대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7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 출처 = 만트럭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 2017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3월20일부터 4월8일까지 3주간 만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 등을 견뎌낸 차량들의 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 및 큰 일교차 등 기온 변화에 대비하는 안전 점검 및 사고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0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MAN 점검리스트에 따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MAN 순정부품 28개 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캠페인 해당 부품 작업 시 공임 10% 할인을 적용한다. 또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할인도 가능하다.

▲ 출처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신제품 출시

금호타이어가 SUV 컴포트 타이어 ‘크루젠(CRUGEN) HP71’과 스포츠형 타이어 ‘엑스타(ECSTA) PS71’ 등 신제품을 15일 발표했다.

이 행사에서 선보인 ‘크루젠(CRUGEN)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 제품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 출처 =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15년 연속 1위

롯데렌터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렌터카 부문에서 자사가 1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한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평가 기준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이며, 1만명이 넘는 조사 대상자들이 일대일 개별면접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만족도, 이용가능성 등에 대해 평가해 부문별 우수 브랜드가 선정된다.

▲ 출처 =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

람보르기니 서울이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자체 액티브 에어로다이나믹 특허기술 ALA(Aerodinamica Lamborghini Attiva) 시스템을 적용한 ‘우라칸 퍼포만테(Huracán Performante)’를 올 하반기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라칸 퍼포만테는 3월6일 2017 제네바 모터쇼에서 글로벌 시장에 최초 공개됐다. 지난 해 10월 뉘르부르크링 서킷 양산차 랩타임 신기록을 6분 52.01초로 단축한 바 있다.

▲ 출처 = 브라이택스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회전형 카시트 열풍에 매출 44% 급성장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의 ‘듀얼픽스’가 회전형 유아용품 트렌드에 힘입어 전년 대비 매출액이 44% 상승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라이텍스에 따르면 국내 듀얼픽스 판매량은 2017년 3월 현재 전체 자사 유아용 카시트 중 2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판매 수량 역시 30% 이상 늘었다.

회전형 카시트는 자유로운 좌석 회전 및 재장착 없이 전후방 모드가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육아 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브라이텍스 외 다른 브랜드에서도 회전형 카시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