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상승되는 만큼 상가와 오피스텔에 이어 분양형 호텔, 지식산업센터 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분양형 호텔은 청약통장 없이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또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고, DTI제한, 양도세 중과세 대상도 아니라 혜택도 다양하다.

이에 분양형 호텔의 공급물량 역시 늘어나고 있고 다양한 혜택과 조건을 내걸며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투자가치의 현명한 판단이 중요시 되고 있다.

국내외 굴지 여행사인 ㈜모두투어의 자회사 (주)모두스테이가 체계적인 호텔전문운영을 선보여 호평이 자자한 가운데,  호텔 운영 노하우와 전문성이 도입된 ‘스타즈호텔 김포’가 객실 등기 분양에 본격 돌입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주)모두투어 자회사에서 운영중인 스타즈호텔 명동1호점, 2호점 및 스타즈호텔 동탄점 등은 성공적인 성과를 도출해내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중이다.  또한 스타즈호텔 김포는 김포고촌지역이 품고 있는 개발호재가 더해지며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런 스타즈호텔 김포의 규모는 지하 3층~지상 13층으로 총 377객실로 면적은 전용 19.79~67.43㎡로 소비수요를 반영해 다양하게 구성했고 수도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자연경관이 둘러싸고 있어 객실 내 조망권이 확보된다. 대부분의 객실에 발코니가 설치돼 있으며, 요트장, 아라뱃길, 대보천, 굴포천 중 1개 이상의 수변조망권을 각 객실에서 누릴 수 있어 또 다른 인기요인으로 작용한다

한층 더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인 스타즈호텔 김포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일대에 조성되며 비즈니스, 쇼핑, 숙박, 레져, 휴양, 관광 등 복합테마형호텔에 입지적 장점이 더해져 분양 훈풍이 불고 있다. 

김포시에서 서울로 통하는 관문인 김포시 고촌은 서울 마곡지구, 목동, 여의도 등 서울 서남부 생활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서해와 한강을 잇는 경인아라뱃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한강시네폴리스 등이 가깝다.   때문에 지리적 특성에 따라 비즈니스 및 관광객의 방문이 활발한 편이다. 

또한 김포공항이 가깝고, 교통편의성이 좋은 지역이라 이 지역의 호텔에서 최대수혜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김포시에서 서울로 진출입하는 관문은 고촌이다. 고촌 일대에 자리한 호텔은 10분거리에 김포공항이 있고, 2㎞ 반경에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 IC, 올림픽대로 개화 IC,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 등이 있어 서울을 비롯한 주변 수도권지역까지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또 한강신도시~김포공항까지 전구간(23.67㎞)이 지하로 건설되는 김포도시철도가 오는 2018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여의도 10분대, 강남 20분대 도달이 가능해진다.

사실상 서울생활권이라는 입지적 강점에 뛰어난 가격 경쟁력까지 확보한 수도권 위성도시가 우리 현장 김포고촌만한 곳이 없다.  각종 개발 호재를 등에 업고 서울을 위협하는 수도권 대표 주거지로 비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