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 제공)

■ 핫&뉴 삼성카드,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출시

삼성카드는 삼성 페이로 결제 시 특화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생활에 유용한 실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은 삼성 페이 관련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온•오프라인 중 택해 삼성 페이로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taptap앱을 통해 본인의 생활 패턴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할인 받을 곳을 선택하여 매월 변경 가능하다.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전월 이용금액,한도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 기본 0.3%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또한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CGV,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도 월 1회, 연 12회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 페이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우리은행-라이나전성기재단, ‘시니어문화 활성화’ MOU 체결

우리은행은 10일 서울 종로구 삼봉로 소재 라이나시그나타워에서 라이나전성기재단과 ‘시니어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시니어문화 활성화 및 사회공헌문화 확산을 위해 라이나생명이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시니어 전문 매거진인‘월간 Heyday’ 발행 및 50+세대 낭만학교인 ‘전성기캠퍼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라이나재단과 시니어세대 금융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시니어 커뮤니티 육성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은퇴자산관리 강좌개설 및 맞춤 전문상담 서비스 제공 △웰리치100 은퇴설계콘서트 및 전성기버스투어 공동 진행 △비대면채널 내 고품격 시니어 라이프콘텐츠 구축  등 업무를 추진한다.

 

■  ING생명, 실종아동 예방 업무협약 체결

ING생명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ING생명 본사 대회의실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실종아동 예방 캠페인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 캠페인을 통해 ING생명은 어린이용 교육책자인 ‘오렌지 아이키트’를 제작, 고객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오렌지 아이키트는 어린이들이 길을 잃거나 유괴당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대처 방법을 담고 있어 어린이의 사진, 지문, 머리카락 등의 신상 정보를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또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내용을 살펴볼 수 있도록 색칠공부 형태로 제작됐다.오렌지 아이키트는 오는 13일부터 ING생명 FC(재정 컨설턴트)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