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CJ CGV

CJ CGV(이하 CGV)가 올 연말까지 직장인들의 휴식과 문화 생활 확대를 위한 ‘CGV 직딩위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센스만점 일러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림왕 양치기’ 양경수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매월 둘째 주에 개최되는 ‘CGV 직딩위크’는 직장인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가득하다. 영화 할인을 기본으로 풍성한 선물 증정, 온라인을 통한 공감 이벤트까지 직장인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있다. 
 
먼저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는 ‘직딩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일 17시부터 21시 사이 전국 CGV 극장을 방문해 사원증을 제시하면 일반 2D 영화 7000원 관람, 콤보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8일에는 '직딩데이’ 첫 번째 이벤트를 펼친다. 영화 할인 혜택에 더해 일부 영화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액션 추격 영화 <슬립리스: 크리미널 나이트>, 힐링 무비 <파도가 지나간 자리>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을 증정한다. 
 
직장인들이 ‘공감’을 소재로 온라인 댓글을 달아보는 '직딩공감' 이벤트도 펼쳐진다. 베스트 댓글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그림왕 양치기’의 친필사인을 담은 도서 '실어증입니다, 일하기싫어증'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만의 퇴근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이경호 팀장은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문화활동인 영화를 통해 업무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힐링을 위한 이색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