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네오위즈게임즈

이달 말 시작되는 KBO 프로야구 시즌에 앞서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이 등장했다. PC온라인게임 ‘슬러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게임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를 2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PC온라인게임 ‘슬러거’의 IP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실제 프로야구 10개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정교하게 분석해 게임에 반영하는 한편 현역 및 은퇴 선수의 연도별 데이터도 적용돼 있다.

여기에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버전에서는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향상된 AI(인공지능)로 실감나는 야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최하 등급부터 W(월드) 등급까지 선수를 막힘 없이 성장 시킬 수 있는 장점도 이어 받아 이용자의 부담도 줄였다.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출시한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출시 기념 이벤트도 3월 16일까지 오픈된다. 먼저 시즌 모드를 플레이하면 판수에 따라 스페셜 드래프트권 10장, 게임머니 1000골든볼, 코인 10만개, 체력 회복제 2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친구에서 우정포인트를 발송하면 횟수에 따라 최대 게임머니 1000골든볼과 코인 10만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 버전을 플레이했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지난 버전 데이터에 따라 파격적인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