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스테이션3는 1년 월세와 여행비를 지원하는 월세드림 3월 프로모션 ‘뭉쳐야 간다’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출처=스테이션3

3월 한 달 동안 다방에서 방을 찾고 계약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1년 월세를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계약한 방의 ‘임대차 계약서’를 사진이나 스캔본으로 첨부해 응모하면 된다.

또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철을 맞아 여행 지원금 혜택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친구, 직장동료, 동호회 등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은 모임 멤버들과 ‘다방면 스코어’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다방 앱에서 확인 가능한 ‘다방면 스코어’를 독특하고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표현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다방은 응모작 중 총 10팀을 추첨해 1인당 6만 원의 여행비를 지원한다. 다방 월세드림 3월 프로모션은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7일에 발표된다.

스테이션3의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입학과 취업 등으로 3월 새 출발을 맞이한 다방 이용자들이 방을 찾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지원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다방을 통해 방을 계약한 분들은 물론, 주변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봄나들이를 계획한 분들이라면 이번 월세드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