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의 각종 개발계획에 청신호가 켜지면서 대부분 본격적인 공사진행과 개장을 앞두고 있는 등 영종도 일대의 부동산 가치는 재조명 되고 있는 추세다. 더욱이 교통 인프라가 확충되면서 도시 접근성이 향상되고 정주여건 개선 등으로 영종도 부동산에 대한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가운데 Premium Location 영종도 운서역 프라임시티오피스텔은 총279세대(전용20.69㎡~22.17㎡) 원룸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나 투자자의 금융부담장벽을 낮추며 투자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한 특징이 부각되고 있다.

프라임시티오피스텔의 차별화된 입지로는 운서역100m로 도보 1분여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공항철도운서역을 이용하면 인천국제공항까지 10분 이내에 이동가능하고 이를 통해 강서, 양천권 및 공덕역, 서울역까지 5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다.

이미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에서는 2~3분간격으로 서울, 인천 등 버스가 있어 사통팔달의 대중교통을 이용 할 수 있다.

프라임시티오피스텔 주변개발계획은 영종도 일대의 복합리조트 인 파라다이스 시티(1단계 2017년 개관, 2단계 2020년 완공 예정),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2017년 하반기 완공) 등과 함께 BMW 드라이빙센터, 대한항공 운항훈련센터, 대규모 반도체 공장인 스태츠칩팩코리아 제2공장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설립 및 유치가 확정돼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다.

입지나 주변여건의 차별화된 프리미엄이 돋보이는 프라이시티오피스텔의 인테리어는 Urban Modern 스타일로 절제되고 깨끗한 공간연출을 적용해 젊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미혼직장인들의 선호도를 높혔다.

이 밖에도 프라임시티오피스텔은 다양한 프리미엄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주변오피스텔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게 책정했다. 이를 통해 실수요자나 투자자의 편익을 도모했다.

한편, 방문 전 사전문의를 요청하면 관계직원의 상세한 자료 및 설명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