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킨케어를 위한 신상 제품이나 넉넉하게 쓸 수 있는 대용량 제품, 혹은 세일을 통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LG생활건강, 여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 출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빌리프 퓨어 클래리파잉’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빌리프 퓨어 클래리파잉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원료를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작용이 우수한 단델리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지가 많아 트러블이 잦은 10~20대 초반의 연령대가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퓨어 클래리파잉 포밍 워시’는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pH 5.5~6.5)의 거품타입 클렌징 폼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거품 타입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퓨어 클래리파잉 데일리 하이드레이션’은 피부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가 한 병에 담겨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대용량 헤어 케어 제품

▲ 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베스트셀러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와 헤어팩 2종을 점보 사이즈로 한정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 높은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고객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이 가장 많은 제품을 준비했다.

한정 제품은 기존 대비 용량은 최대 약 3배 이상 커지고 가격은 각각 22%와 27% 할인된 것이 특징이다.

1000ml 용량의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는 천연 코코넛 팜유를 함유한 무실리콘, 무설페이트 샴푸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농축된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드라이와 펌 등으로 손상이 심한 모발을 집중 관리해준다.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은 470ml 대용량 제품으로 기존보다 270ml 늘어났다. 모발에 바른 후 헤어캡 등으로 감싸 5~10분 후 깨끗하게 헹구거나 주 1~2회 샴푸 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미샤, 구매 금약의 최대 36% 적립!

▲ 출처: 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26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36%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인기 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한방 성분을 담은 ‘금설 텐션 팩트’ 등 텐션 팩트 전 품목이 포함됐다.

특히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구매 시 최대 36% 적립과 함께 ‘딥 클리어 클렌징 젤 투 폼’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에센스’, 저자극 보습 더마 코스메틱 라인 ‘니어스킨 모이스트 랩’ 시리즈도 최대 적립 품목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을 구매하면 ‘초공진 금결 팩’을 증정하며 미샤 포맨 기획 세트 구입 시 ‘멀티 파우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