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CJ CGV

연인들의 사랑이 싹트는 발렌타인데이(2월 14일)를 앞두고 CGV가 다양한 이벤트를 모아 '발렌타인 위크'를 개최한다.
 
CGV는 1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저격 ‘로맨틱 패키지’ 5만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 관람쿠폰(2매), CGV콤보 교환쿠폰, 포토티켓 무료쿠폰(2매) 등이 들어있는 본 패키지는 기존 판매가에서 약 30% 할인된 2만원에 판매된다.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CJ ONE ID 당 하루 최대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용기한은 2월 28일까지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는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유료관람 고객 전원에게 포토티켓 무료 쿠폰(1매)을 증정하는 ‘Sweet Time at CGV'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 론칭되는 한정판 ‘코카콜라 스페셜 콤보’도 주목할 만하다.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틴버켓과 코카콜라 한정판 보틀이 포함된 본 콤보로, 선착순 3만5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24일까지는 ‘같이볼래’ 모바일 추천카드 이벤트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다. CGV 모바일 앱에서 6종의 추천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메시지를 입력한 후 원하는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발송을 하면 된다. 추천인과 추천 수신인에게는 일반 2D 영화 2천 원 할인쿠폰, 주중 주말 할인 관람쿠폰, 매점 콤보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CGV 관계자는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에 영화를 매개로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