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LG유플러스 “U+스퀘어 방문 하면 선물 펑펑!”새출발 응원 이벤트 참여 후 매장 방문하면 방문객 전원 모바일 기프티콘 증정
▲ 출처=엘지유플러스

통신3사 상관없이 모든 고객이 전국의 U+스퀘어 매장만 방문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새 출발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후 전국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새출발 응원 행사는 스마트폰 수요가 증가하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기획됐다. 고객들은 매장 방문을 통해 100% 경품도 받고, 최신 스마트폰과 본인에게 적합한 요금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3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스마트폰 혹은 PC를 통해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bz3RC)에서 새출발 키워드를 뽑는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한 후, 가까운 U+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면 방문객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 ▲간식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영수 LG유플러스 현장커뮤니케이션담당은 “이번 행사는 LG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새 출발을 맞아 스마트폰 및 홈서비스의 풍성한 가입 혜택도 얻어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조수연 기자  |  jsy@econovill.com  |  승인 2017.02.08  09:53:23
조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