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2017년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출시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신 기술 집약을 통해 차량 전방위적으로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17년형 레인지로버 스포츠(Range Rover Sport)’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민첩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모델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된 2017년형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동급 최고 성능과 대담한 디자인 언어는 유지하면서 능동형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차량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텔레매틱스 기능 등을 적용했다.

고성능 퍼포먼스를 뒷받침하는 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차선이탈방지시스템, 헤드업디스플레이, 후방 차량 감지 시스템,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 등을 갖췄다.

2017년형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국내 라인업은 엔진, 배기량 및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세부 트림으로 구성된다. 판매 가격은 1억2780만~1억8470만원이다.

▲ 출처 = 기아자동차

기아차 ‘K3·K5 전무후무(前無後無) 구매 프로그램’ 실시

기아자동차는 2월 중에 K3와 K5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초기 납입금 부담을 없애고 향후 재구매시 납입한 이자 전액을 돌려주는 'K3·K5 전무후무 구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아차가 K3·K5 구입 고객의 초기 부담을 줄이고자 새롭게 마련한 'K3·K5 전무후무 구매 프로그램'은 ▲6개월 초기 납입금 부담을 없앤 '전무(前無)' ▲향후 재구매시 이미 납입한 이자를 전부 돌려주는 '후무(後無)' 2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2월 중 K3·K5 출고 고객은 전무(前無) 혜택을 적용받아 초기 6개월동안 납입금을 전혀 내지 않으면서 구입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6개월 무이자 거치 후 30개월 할부(이자 연 4.9%)로 원리금을 균등 상환하게 된다.

또 ‘전무후무 프로그램’ 혜택 외에도 50만원 기본 할인까지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연초부터 차량을 구입하는데 부담이 큰 고객들로부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출처 = 한국지엠

쉐보레 올 뉴 크루즈, 본격 판매 앞서 대대적 고객 사로잡기 나서

쉐보레가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이 달 본격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고객 사로잡기 활동에 나섰다.

쉐보레는 2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시행, 올 뉴 크루즈 계약 고객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하고 선정된 고객이 이달 내 차량 출고 시 125만원 상당의 맥북(MacBook)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 급이 다른 파격 혜택을 제공, 제품에 대한 호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시장 도입 7주년을 맞아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이 콤보 할 부 이용시 최대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이사 등 새출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깎아준다. 이밖에 5년 이상된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30만원을 중복으로 할인해 준다.

▲ 쌍용차 뉴 스타일 코란도 C / 출처 = 쌍용자동차

쌍용차 ‘Happy Birthday, TIVOLI!’ 이벤트 실시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출시 2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오는 28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appy Birthday, TIVOLI! 이벤트는 정유년 새해와 티볼리 탄생 2주년을 기념해 실시된다. 전국 쌍용자동차 전시장 내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 리조트 숙박권(1명) ▲주유상품권(5만원, 50명) ▲캐릭터 인형(100명)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유 중인 티볼리 차량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100명) ▲영화예매권(각 2매, 50명)을 증정한다.

▲ 닛산 알티마 /  출처 = 한국닛산

닛산, 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한국닛산은 지난 달에 이어 2월에 닛산 브랜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등 최적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중 닛산의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Altima) 2.5 SL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포티 CUV 쥬크(JUKE)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300만원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또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현금 구매 시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카와 전기차를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전기차 리프(LEAF)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80만원의 세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 푸조 3008 / 출처 =한불모터스

푸조 3008 인테리어 시스템, 영국서 인정받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예정인 신형 푸조 3008의 인테리어 시스템 ‘아이-콕핏 (i-Cockpit)’이 영국 자동차 전문매체 왓 카(What Car?)에서 선정한 ‘2017 베스트 카 테크놀로지(Best Car Technology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을 주관한 왓 카는 1978년 발행 후 영국을 포함한 유럽에서 최고 권위의 자동차 전문 매체다. 매년 ‘최고의 차’를 비롯해 패밀리카, 스포츠카, 전기차 등 16여개 부문과 테크놀로지, 안전성 부문에서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2년째를 맞이한 테크놀로지 부문의 선정은 자동차 기술 브랜드 ‘오토 테크(Auto Tech)’와의 공동 심사로 공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 포르쉐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 출처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카이엔 '스페셜 에디션' 라인업 강화

포르쉐가 한층 더 프리미엄해진 사양으로 럭셔리함을 강조한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을 출시하며 플래티넘 에디션 모델 라인업을 확대한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고급스럽고 스포티해진 외관에 안정성과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모델이다.

새틴 플래티넘 21인치 스포츠 에디션 휠과 카이엔 GTS에 사용되는 알칸타라 소재의 8방향 스포츠 가죽시트를 포함해 다양한 편의사양들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출시되는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3.6리터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56.1kg.m의 힘을 발휘한다. 가격은 1억2410만원이다.

▲ 출처 =보쉬

‘보쉬 와이퍼 공개수배’ 페이스북 이벤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보쉬 와이퍼 공개수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주변 자동차에 장착된 보쉬 와이퍼를 찾아 인증사진을 찍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보쉬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블랙박스(2명), 주유 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10명)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