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의 게임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피싱스트라이크

넷마블게임즈는 위메이드 플러스가 개발 중인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싱스트라이크’는 물고기를 수집하는 낚시 본연의 재미에, 앵글러(낚시꾼)의 성장, 스킬 및 장비 강화, 물고기와의 치열한 전투 등 RPG(역할수행게임) 요소를 결합한 신개념 낚시게임이다.

#파라몬

글로벌 퍼블리셔 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몬스터 클래시’의 사전예약 유저가 3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파라몬’은 실시 11일 만인 지난 1월 31일 신청 유저 수가 30만명을 돌파했으며, 현재도 빠른 속도로 사전예약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파라몬’은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유저는 포획한 펫을 육성하고 조합해 다양한 전략 전투와 타 유저와의 PvP를 즐길 수 있다.

#오르텐시아 사가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전격 출시에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세가 게임즈, 세가네트웍스와 f4사무라이에서 공동 개발한 중세 판타지 RPG다. 이 게임은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한 편의 중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높은 수준의 일러스트가 장점이다.

#갓오브하이스쿨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위드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의 모습을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대회 미국팀이 공개된다. 강력한 스킬과 파워를 선사할 J-도기, 매와 함께, 안나 3종 캐릭터는 오는 1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나쁜 놈을 죽이자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엑스키가 개발한 PS4용 퍼즐 게임 '나쁜 놈을 죽이자'를 출시했다. PSN에서 8900원에 판매 중인 이 게임은 범죄자들의 뒤를 밟아 전략적으로 그들을 제거하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반드시 암살을 사고처럼 보이도록 위장해야 하며 60개 스테이지에 각각 마련된 무기들과 함정들로 적들을 제거하게 된다. 리플레이 기능을 활용해 다각도로 암살 시도를 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런

한국닌텐도는 모바일게임 ‘슈퍼 마리오 런(SUPER MARIO RUN)’ 한글판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OS 버전은 오는 3월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슈퍼 마리오 런은 단순한 조작으로 마리오의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내 코인을 모으며 쿠파성을 향해 나아가면 된다. 3가지 게임 모드와 6개의 월드, 24개 코스를 갖추고 있다. 플레이할 때마다 코스가 변하는 대전 모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건물과 장식으로 자신만의 왕국을 만들 수 있는 모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