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RIM, 스마트폰 ‘블랙베리 볼드 9900’ SKT 통해 출시
리서치인모션(RIM)이 스마트폰 ‘블랙베리 볼드 9900’을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다. 이 제품은 10,5mm의 두께로 기존 블랙베리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날렵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고성능 키보드와 터치 디스플레이의 완벽한 조합을 이뤘다. 블랙베리7 운영체제(OS)를 탑재해 기존 블랙베리6보다 속도가 최대 40% 향상됐다. 1.2GHz 프로세서, HD비디오 레코딩, 24비트 고해상 그래픽, BBM6와 통합되는 증강현실 앱 실행을 위한 센서가 보강됐다.

LG전자, 고성능 3D 스마트폰 ‘LG 스릴 4G’ 북미 공략
LG전자가 고성능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의 북미향 제품인 ‘LG 스릴(Thrill) 4G’를 미국 주요 이동통신사 AT&T를 통해 출시했다. LG스릴4G는 텍사스 인스트루먼츠(TI)사의 1 GHz OMAP 4 듀얼코어 프로세서, 듀얼 메모리 및 듀얼 채널까지 적용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3D로 촬영, 재생, 공유 등이 모두 가능하다. 2개의 500만 화소 렌즈로 3D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손 떨림 방지 기능을 갖춰 3D 카메라 수준의 고성능을 구현한다.

에이서, 인텔 샌디브리지 프로세서 장착 노트북 6종
에이서가 2012년형 인텔 샌디브리지 코어i5-2430M과 코어i7-2640M 프로세서를 장착한 노트북PC 6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텔 샌디브리지 코어i5-2430M(2.40GHz, 터보부스트 시 3.00GHz)은 기존 2세대 샌디브리지 코어i5-2410에 비해 클럭스피드와 터보부스트 스피드가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멀티미디어 작업과 시뮬레이션에 더욱 뛰어난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소비 전력을 최소화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뷰티

더페이스샵, 주름개선 ‘스밈 발효 원액’ 라인 3종
더페이스샵이 순수 자연발효 기법의 캐피어(티벳버섯) 추출물 원액이 함유된 프리미엄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 ‘스밈 발효 원액’ 3종을 선보였다. 스밈 발효원액은 올 초 선보인 ‘스밈 피부 밀도’와 ‘스밈 수분 밀도’에 이은 3번째 라인으로 고농축의 프리미엄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이다. 발효 원액 에센스와 크림, 아이크림의 3종으로 구성됐다.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향,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5무(無)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식스스포츠, 발이 편한 애니타임 워킹화 ‘G1’ 출시
아식스스포츠가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 ‘G1’을 내놓았다. G1은 아식스 고유의 쿠션 시스템인 ‘젤(gel)’을 장착, 쿠션감이 좋고 가벼워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오소케어 인솔(깔창)을 적용해 발에 꼭 맞춘 것 같은 피팅감을 자랑한다. 신발 내부의 습기 배출을 통한 항균·향취 기능도 갖춰 워킹 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갑피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통기성 역시 뛰어나다.

에스콰이아, ‘이작 콜래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이에프씨의 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 핸드백’이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인 이작(Izak)과 함께한 ‘이작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로마 등을 모티브로 자유분방하면서도 매력적인 여성들의 모습을 담아낸 ‘이작’, 하트 프린트와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치치러브’, 이작이 키우는 치와와에서 영감을 얻은 ‘코스모리아 퍼피’로 구성돼 있다. 쇼퍼백, 숄더백, 지갑, 스카프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됐다.

금융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암플러스 보장보험’
동부화재가 11대 특정암 및 중대 질병을 종합 보장하면서 암 진단비 최대 8000만원까지 지급하는 ‘프로미라이프 암플러스 보장보험’을 내놓았다. 이 보험에는 고액암의 범위가 식도, 췌장, 뇌, 백혈병, 뼈 및 관절연골 등 기존 5종에 간, 담낭, 담도, 폐, 기관 및 소장이 추가됐다. 여기에 업계 최장인 65세까지 암 진단비 및 수술비 등을 가입할 수 있어 이전에 혜택을 받을 수 없었던 고연령대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카드, ‘서울교대 총동창회 제휴카드’ 발급
신한카드가 서울교육대학교 총동창회와 ‘서울에듀-신한 J 플러스(PLUS)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서울교대 임·직원 및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신용판매 사용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총동창회 발전기금으로 지원한다. 이밖에 현대·롯데·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5%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파리바게뜨·스타벅스 20% 할인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젊은층 겨냥 ‘윙고(WingO)’ 신용카드 출시
외환은행은 젊은 세대의 스마트한 금융 생활을 위한 ‘윙고 신용카드’를 판매한다. 20~30대 고객의 사용 선호도가 높은 인터넷 쇼핑, 통신 요금, 대중교통,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 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편의점 이용 시 최대 10%의 예스(Yes)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대형 가맹점에서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스마트폰 소지 고객이 모바일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도록 해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식품

T.G.I.프라이데이스, 모듬 그릴 메뉴 ‘콤비네이션 스큐어’
T.G.I.프라이데이스가 육류와 해산물·채소 등으로 만든 콤비네이션 꼬치 신메뉴 ‘콤비네이션 스큐어’를 선보였다. 두툼하게 썬 안심·등심·채끝살 등 인기 부위로 구성한 비프 꼬치, 파슬리 가루·케이준스파이시·으깬 후추로 맛을 낸 새우 꼬치, 피망·버섯·양파 등 신선한 채소를 조합한 채소 꼬치로 구성됐다. 사이드 메뉴와 소스는 선택이 가능하고 브로콜리 치즈 수프가 함께 제공된다. 그릴에 직접 굽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해 스모크향을 음미할 수 있다.

씨푸드오션, 베스트 메뉴 재해석한 신메뉴 선보여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지난 5년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메뉴를 선정해 새롭게 재해석한 ‘베스트 컬렉션’ 메뉴를 선보인다. 베스트 컬렉션은 훈제 연어샐러드, 연어아가미 구이, 주꾸미 떡볶음, 타이 씨푸드 샐러드, 치킨 데리야끼 롤, 장어 롤, 크런치 롤 등 20여가지. 특히 연어아가미 구이는 연어의 부드러운 아가미살에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워내 더욱 감칠맛 나는 메뉴로 탄생했다.

진주햄, 몸짱 만드는 ‘숀리 닭가슴살 천하장사’ 출시
진주햄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숀리 닭가슴살 천하장사’ 11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몸짱 트레이너 숀리와 공동 개발한 이 닭가슴살 제품은 ‘숀리 닭가슴살 천하장사’ ‘숀리 닭가슴살 비엔나’ ‘숀리 닭가슴살 후랑크’ ‘숀리 훈제 닭가슴살’로 구성됐다.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며 합성착색료, 착향료, 발색제,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4무(無)‘ 웰빙 제품이다.

전희진 기자 hsmile@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