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들이 모이는 설 연휴에는 그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던 친지들과 회포를 푸는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최근에는 명절에 가족단위로 극장을 찾아가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이 늘면서, 각 멀티플렉스들은 명절 시즌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명절을 함께 보내는 소중한 인연들과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극장가 설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 출처= CJ CGV

CJ CGV, 설맞이 감사 이벤트 

CGV는 설 연휴 기간 가족과 연인, 지인 등 모두가 행복한 영화 관람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지역의 CGV에서는 설을 맞아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복(福) 쿠폰을 증정하는 '복(福)스크래치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에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퇴장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크래치 쿠폰(40만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에는 주중 또는 주말 영화 할인, 영화 무료관람 등 100% 당첨률의 풍성한 혜택이 담겨있다. 

또한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는 매점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점에서 콤보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이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3백만 원 상당의 ‘황금알’(1명), 올 연말까지 월 최대 10회 CGV콤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매점 골든 프리패스카드’(10명)를 비롯해 ‘라인프렌즈 팝콘통’, ‘라인프렌즈 쿠션담요’, ‘콤보 1천 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 출처=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롯또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예매번호 당첨 이벤트인 ‘설 맞이 롯또(LOTTE CINEMA LOTTO)’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 예매 시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예매번호가 당첨번호와 모두 일치하는 경우 롯데상품권 100만원이 지급되며, 1등 당첨 번호와 마지막 자리 수만 불일치 하는 8명의 고객에겐 20만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를, 보너스 숫자까지 추가로 일치하면 50만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6일 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를 통해 발표된다. 

 

▲ 출처= CJ CGV

메가박스, 메가 福 박스 이벤트 

멀티플렉스 메가박스는 2017년 정유년 설을 맞아 ‘메가 福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 福 박스’는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1일(화)까지 진행되며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1월 1일부터 2월 19일까지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며, 이벤트 페이지 내 ‘행운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꽝이 없는 100% 경품 증정 행사로, 참가자 전원에게 영화 온라인 예매 2000원 할인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300명에게는 영화 관람권 1매, 1000명에게는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영화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이벤트 참여 기회가 많아지기 때문에 평소 메가박스를 자주 이용하는 관객들은 더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