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마땅한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주목!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이번 설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가족 펜션을 엄선했다.

▲ 제주 쉼127키즈펜션.출처=야놀자

아기용품, 장난감까지 구비된 ‘제주 쉼127키즈펜션’
제주의 아름다운 협재 해변과 신비의 섬 비양도와 가까운 한림에 위치한 펜션이다. 푸른 잔디마당에 아기자기한 펜션 건물이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집을 연상시킨다. 총 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기 욕조와 의자, 인디언 텐트, 미끄럼틀 등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을 위한 키즈 객실과 8명까지 수용 가능한 패밀리 객실도 구비하고 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넓은 잔디 마당과 비양도와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에도 좋다.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대림리 1618-4

▲ 여주 해여림빌리지펜션. 출처=야놀자

식물원과 펜션이 한 곳에 ‘여주 해여림빌리지펜션’

도서출판 예림당에서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해여림식물원’이 ‘해여림빌리지’로 탈바꿈했다. 생태 식물원이 함께 있어 가까운 근교에서 조용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생태 공간 외에도 펜션, 캠핑장 등 숙박시설과 편의시설 및 아이들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운영 중이다. 전 객실이 독채로 구성되어 있는 펜션에서는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천연지 연못과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수영장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여름에 방문한다면 숲속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소: 경기 여주군 산북면 상품리 691

▲ 가평 안젤로펜션. 출처=야놀자

아이들을 위한 키즈객실과 워터슬라이드 ‘가평 안젤로펜션’
산과 계곡에 둘러싸여 도심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힐링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총 6개의 넓은 객실이 갖춰져 있다. 실내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난감과 놀이시설이 구비되어있는 키즈 캑실과 외부에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환영하는 공간이다. 오전에는 펜션 내 카페에서 커피와 토스트를 제공해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기도 좋다.
-주소: 경기 가평군 북면 도대리 324-14

▲ 포천 춘화원한옥호텔형펜션. 출처=야놀자

전통과 모던의 조화 ‘포천 춘화원한옥호텔형펜션’

한국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모던하고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한옥 호텔형 펜션이다. 16년 신축건물로 총 14개의 넓은 객실을 보유 하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한옥 풍경이 아름다우며 호텔형 펜션답게 하얀 침구도 인상적이다. 넓은 월풀 스파와 수영장, 개별 바비큐 시설과 함께 전 객실이 독채로 구성되어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주소: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 1-65

▲ 경주 샵앤풀빌라. 출처=야놀자

해외 풀빌라가 부럽지 않은 ‘경주 샵앤플렛풀빌라’
오픈한지 얼마 안된 총 12개 객실의 17년 신축 펜션이다. 동해 바닷가에 자리한 프라이빗 풀 빌라로, 몰디브도 부럽지 않을 풍경을 자랑한다. 스파를 하면서 객실 창 전면을 통해 동해 바다를 즐길 수 있다. 바다와 수영장이 하나로 이어지는 듯한 설계로 마치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 느낌을 준다. 프라이빗 풀장과 전 객실 월풀스파를 구비하고 있어 하루 종일 객실에만 있어도 명절 피로를 씻을 수 있다.
-주소: 경북 경주시 감포읍 오류리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