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둑한 지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세뱃돈의 시간이다. 있는 돈까지 보탠다면 나 자신에게 그럴 듯한 선물을 줄 수도 있겠다. 당신의 세뱃돈 도둑 후보를 소개한다. 매력적인 게이밍 기어 5종을 모았다.

 

▲ 출처=로지텍

로지텍 G533 무선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기어로 유명한 로지텍이 출시한 고품질의 입체 음향을 제공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G533은 현재 미국 특허 출원 중인 ‘프로-G’ 오디오 드라이버와 ‘DTS 헤드폰X 7.1’ 입체 음향 기술을 장착했다. 웅장하면서도 정확도 높은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G533의 무선 기술과 긴 배터리 수명은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서도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은 어떤 게임 환경에서도 잘 어울린다. G533에 장착된 프로-G 오디오 드라이버는 기존의 하이엔드 헤드폰에만 사용됐던 하이브리드 메쉬 소재로 만들어져 왜곡을 최소화하고 깨끗한 고음과 저음을 제공한다.

DTS 헤드폰X 입체 음향 기술은 7.1 채널 사운드를 정확히 구현하여 게임 플레이 중 적군과의 거리 및 접근 방향을 사용자가 알기 쉽게 해준다. 각 오디오 채널의 볼륨 조절 또한 가능하다. 인터넷 최저가 16만원대.

 

▲ 출처=주연테크

주연테크 리오나인 게이밍 마우스 X1

28년 역사 국내 컴퓨터 업체 주연테크가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선보였다. 비교적 최근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 등을 출시했다. 그 중 하나가 리오나인 게이밍 마우스 X1이다. 아바고의 최고 사양 센서인 아바고9800을 탑재한 고사양 마우스다. 마우스 민감도는 최대 8200DPI까지 지원한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민감도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옴론 스위치를 탑재해 2000만클릭 수명을 보장한다. 섬세한 클릭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다. 버튼은 총 6개가 달려 있다. 4g짜리 무게추 3개를 제공해 유저 취향에 맞게 무게 조절이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도 갖춰 버튼이든 LED 라이트든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인터넷 최저가 4만원대.

 

▲ 출처=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 퀵헤비(Qck Heavy)

프로게이머들이 애용하는 게이밍 마우스 패드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마우스 패드도 중요하다. 정밀한 마우스 컨트롤을 위한 필수품인 까닭이다. 100% 천연고무를 사용했으며 첨단 소재 3층 구조 시스템을 채용해 마우스의 모든 움직임 잡아낸다.

특수 코팅된 표면은 옵티컬 마우스든 레이저 마우스든 안정적 성능 발휘를 돕는다. 초대형 사이즈에 두께는 6mm로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패드 크기에 따라 퀵미니, 퀵, 퀵매스 등 여러 모델이 존재한다. 참고로 스틸시리즈는 덴마크 유명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마우스나 헤드폰 라인업도 명성이 자자하다. 인터넷 최저가 3만원대.

 

▲ 출처=오존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 스펙트라

스페인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오존의 새로운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다. RGB 체리 스위치를 탑재한 제품이다. 스위치에 따라 적축, 청축, 갈축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비키 타입 87키 텐키리스 디자인을 채용했다.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탑케이스는 블랙 컬러다. USB 연결 방식을 지원하며 모든 키 동시 입력을 지원한다.

유저 환경에 따라 브레이드 케이블의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하드웨어 LED 기능은 기본적으로 지원한다. 6개의 매크로, 5개 프로파일을 통한 키맵핑을 지원하며, 스펙트럼 LED조절로 환상적인 백라이팅 연출이 가능하다. 온보드 메모리로 게임 이용시 빠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인터넷 최저가 14만원대.

 

▲ 출처=에이서

에이서 아스파이어 VX15-591G-REX

에이서가 선보인 게이밍 노트북이다. 뛰어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가 돋보인다. 모델에 따라 80만~100만원대의 가격으로 동급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과 비교해 저렴하다. VX5-591G-REX는 카비레이크 i5 프로세서를 탑재한 제품이다. 15.6인치 IPS 풀 HD 디스플레이를 내장했다.

무엇보다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에 빠른 속도의 DDR4 메모리, 속도와 안정성을 겸비한 M.2 SSD까지 더해져 데스크톱 PC에 버금가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아울러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카드가 탑재돼 최상의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엔비디아 파스칼(PASCAL) 아키텍처가 지원돼 우수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엑스(DirectX) 12 지원으로 더욱 향상된 3D 품질을 맛볼 수 있다. 대형 듀얼 쿨링 팬과 배기구를 통한 냉각시스템으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이 탑재되어 있어 최상의 사운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인터넷 최저가 8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