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끄러운 피부 결을 위해 가장 먼저 이뤄져야 하는 것은 바로 피부 속 수분공급과 보습이다. 피부 속 수분함량이 떨어지게 되면 피부가 건조해 주름이 잘 생기며 각질층도 두꺼워지게 된다. 이러한 각질층은 피부를 거칠게 만들뿐더러 칙칙해 보이게 해 화장이 잘 먹지 않고 뜨게 된다. 또한 이렇게 쌓인 각질층은 모공을 막아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을 발생시키기 쉬워 평소 보습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이 같은 이유로 여드름 피부 혹은 각종 트러블을 가진 이들은 보습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데, 일반 화장품 사용 후 피부트러블이 더 심해지는 경우가 있어 화장품 사용을 아예 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이는 보통 화장품에 들어 있는 화학성분이 피부를 자극해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이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을 위해 천연화장품 엔비(Eanvie)화장품에서는 100%천연원료를 사용해서 만든 무자극화장품 ‘하이드로 바이탈’라인을 출시했다.

3무(無)를 자랑하는 하이드로 바이탈 라인은 무알콜, 무색소, 무자극 천연방부제를 내세우며 100% 천연원료로 만들었다. 때문에 여드름, 트러블 등의 피부고민으로 화장품 선택이 까다로운 이들에게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천연화장품 엔비의 하이드로 바이탈 라인은 유기농 라벤더추출물을 10%이상 함유하고 유기농 마로니에, 수세미, 어성초, 로얄젤리, 캐모마일, 감초, 병풀, 돌콩 등의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잎즙,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이 같은 성분들은 우수한 보습력을 보이면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어 산뜻한 느낌을 가져다 준다. 게다가 라벤더의 뛰어난 진정작용은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데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누구나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제품이다.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하이드로 바이탈 라인은 수분공급뿐만 아니라 외부로부터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수분보유 능력을 24시간 유지시켜주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3무(無) 천연화장품 엔비화장품의 ‘하이드로 바이탈’라인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엔비화장품의 홈페이지(www.eanvi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