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커세어
▲ 출처=커세어

커세어가 4면이 무결점 강화유리로 제작된 투명 PC 케이스를 20일 출시했다. 커세어는 글로벌 하이엔드 PC 부품,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570X RGB’는 4면이 투명해 내부 구성요소가 훤히 들여다보인다.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570X RGB’는 전면에 LED컨트롤러가 포함된 3개의 ‘SP120 RGB LED 팬’을 장착했다. 1680만 멀티컬러의 화려한 RGB LED 조명 효과와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해 나만의 독특하고 멋진 PC를 구성할 수 있다. ‘SP120 RGB LED 팬’은 높은 공기 배출을 통해 뛰어난 통기성과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다.

‘570X RGB’는 최대 6개의 팬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하이앤드급 PC 사용자들을 위해 전면에 360mm, 280mm 및 120m의 라디에이터까지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 앞면과 윗면의 팬트레이는 분리가 가능한 착탈식으로 추가 공간 생성 및 쿨링 장치 장착을 쉽고 편리하게 만든다.

심플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내부 전체가 보이는 ‘570X RGB’는 정돈된 선배치를 위해 케이스 뒷면에 선을 정리할 수 있는 트레이를 제공하고 밸크로 케이블 선을 별도 지원해 깔끔한 내부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그밖에 쉽고 빠른 PC 구축을 위해 별도의 도구없이 핸드스크류를 돌려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깨끗한 내부를 위해 드라이브 베이 커버(Bay cover) 하단에 파워서플라이 및 3.5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