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한국지엠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인터넷 생중계로 가장 먼저 만나세요

쉐보레(Chevrolet)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는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신차발표회 현장을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다.

오는 17일 오전 9시 4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올 뉴 크루즈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당일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제품 공개 및 한국지엠 임원들의 제품 특장점 소개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중계는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디바제시카가 사회자로 나서 ‘심쿵 TOP 10 크루즈의 모든 것’을 진행한다. 한층 진보된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한 올 뉴 크루즈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한국 자동차 업계 최초로 신차발표회 생중계를 도입하고 인터넷과 모바일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모터쇼와 신차발표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서비스를 지속 제공, 쉐보레 제품을 응원하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 출처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1월 28일까지 승용/SUV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명절 제수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들로 고급형 세단용 컴포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스포츠카와 고급 스포츠 세단에 적격인 엑스타 PS91, 엑스타 LE 스포츠, 엑스타 4X Ⅱ 및 고출력 SUV용 타이어 크루젠 HP91, SUV용 컴포트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시티벤처 APT 전 규격이다. 행사 기간 중 대상 제품 4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명절 준비를 위해 필요한 제수용품(식용유, 부침가루 등)세트를 증정한다.

▲ 출처 = 팅크웨어

팅크웨어, 설 맞이 아이나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팅크웨어는 창립 20주년과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아이나비 주요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설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1일부터 26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장거리 운전자의 필수품인 아이나비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 QXD950), 내비게이션(X1 Plus)와 태블릿 PC(아이나비Tab XD9 Neo)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장착, 보상판매, 할인 등 다양한 형태로 이벤트를 운영한다.

플래티넘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구매자에게는 무료 장착 서비스, ▲QXD950 제품 구매자에게는 외장 GPS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X1 Plus 구매 희망 고객 대상으로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 출처 = 쏘카

쏘카, 카셰어링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쏘카가 지난해 12월 22일 카셰어링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한다. CCM 인증을 받은 기업은 소비자 지향적 경영 문화의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나서게 된다.

쏘카는 지난해 8월 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전담하는 CCM팀을 신설하고, CS 프로세스 개편과 운영 정책을 개선하는 등 고객 만족에 힘써온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CCM 인증에는 고객 안전을 위한 사전·사후 활동들이 높게 평가됐다. 또 지속적인 상담 코칭을 통해 상담 서비스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상담 편의를 높인 점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다.

▲ BMW 5시리즈 / 출처 = BMW코리아

BMW, 뉴 5시리즈 금융 프로모션 공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뉴 5시리즈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뉴 5 패키지’ 금융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뉴 5 패키지는 새로운 5시리즈를 오랜 시간 기다려온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구매하고, 구매 이후 최적의 비용과 혜택으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5년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모델(차량가격 6630만원) 기준으로 월 89만7000원(선납 30%, 통합취득세 미포함)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동일 모델을 월 51만1000원(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56%, 통합취득세 미포함, 자동차세 포함)의 리스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 출처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서비스 인천’ 확장 이전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서비스 인천’을 확장 이전 개장 했다고 밝혔다.

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로 128번길 66에 위치한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기존 인주대로 679에 위치한 구월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이다. 연면적 7967.5㎡에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남동공단 지역에 위치하여 안산시, 시흥시 등에서도 접근이 용이해 경기서남부권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19개 워크베이를 보유하였으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췄다. 하루 8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 최대 60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 및 카페 콘셉트의 고급스럽고 쾌적한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