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LG생활건강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촉촉한 제형의 다양한 뷰티 신제품이 주목된다.   

LG생활건강은 눈가의 노화를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를 막아주고 한층 어려 보이는 눈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시크릿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시크릿 아이크림은 숨37°가 지난 10년간 연구를 통해 발견한 발효의 비밀을 담은 눈가 맞춤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노화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눈가 주름은 물론 미세먼지, 컴퓨터와 스마트폰과 같은 도시 유해 환경과 표정 습관 등 눈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에 대응해 눈가 피부를 케어해 준다.

이 제품은 숨37°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를 고농축 함유하고 눈가 피부 교정 발효성분인 ‘아이 코렉팅 펌TM(Eye Correcting FermTM)’을 담아 주름과 탄력 저하 등 눈가 노화 징후를 관리해준다. 특히 3중 보호막 효과로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어린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눈가 피부에 마찰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젤 안에 고농축 크림을 담은 제형으로 출시되었다.

▲ 출처: 미샤

에이블씨엔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한방 텐션 팩트인 ‘금설 텐션 팩트’ 3품목을 출시했다.

금설 텐션 팩트는 인기 제품인 ‘금설 기윤 에센스’의 한방 성분을 그대로 담은 고영양 텐션 팩트로, 한방 영양 크림을 바른 것처럼 피부 결점을 촉촉하게 커버하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정제수 대신 25년근 발효 산삼수와 녹용 추출물 등 한방성분을 활용했으며 피부에 윤기를 주는 유약보함액과 장미꽃수, 순금도 넣었다. 유약보함액은 인삼, 녹나무, 강황, 천궁 등 열 가지가 넘는 한방 약재로 만든 미샤만의 한방 원료다.

촘촘하고 탄성 있는 텐션망이 두 겹으로 겹쳐진 ‘2중 텐션망’도 차별화 요소다. 세밀한 양 조절이 가능해 더 편하게 화장할 수 있다. 케이스는 정교한 장미 문양을 도입해 동양미를 강조했다. 색상별로 1호 ‘화사한 빛’, 2호 ‘은은한 빛’, 3호 ‘건강한 빛’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미샤는 이달 말까지 금설 텐션 팩트 구매 고객에게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금설 텐션 팩트의 용량은 17g, 가격은 3만4000원이다.

▲ 출처: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3세대 비비크림인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을 선보였다.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커버하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BB크림이다.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와 빈틈없는 차단 효과를 실험하는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 예민한 피부에 사용해도 편안한 제품임을 입증하는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이번 신제품은 매트 타입과 모이스트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섯 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구성돼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진주알 맑은 에센스 비비밤’의 진주방울 에센스는 피부에 수분감을 줘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제품 역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선크림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하는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은 피부에 은은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 성분이 50% 함유돼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폴리페놀이 풍부한 아사이베리가 피부를 탄탄하게 해주고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가 수분감을 더해준다. 부드러운 핑크빛 크림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