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G마켓과 함께 인천~LA 직항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G마켓을 통해 싱가포르항공 인천~LA 직항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골자다.

먼저 싱가포르항공 인천~LA 항공권을 첫 구매하는 고객들은 항공권 10% (최대 10만원 상당) 할인을 즉시 받을 수 있다. 항공권 할인 혜택은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LA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항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 할인 쿠폰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해 LA를 재방문 할 경우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예약 고객에게는 ‘실버크리스 라운지’ 이용권도 제공한다.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싱가포르항공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운지로 무선 인터넷, 호텔 급 뷔페 요리, 샤워 시설 등 다양한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이용권은 2월 5일부터 6월 30일 기간 내 LA로 출발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이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국내 취항 외항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인천~로스앤젤레스 직항 노선을 개설해 주7회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