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컴투스

컴투스가 2017년 새해를 앞두고 게임 7종을 통해 신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그 내용은 정리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소울시커’ ‘사커스피리츠’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2016’ ‘골프스타’ ‘낚시의 신’ ‘MLB 9이닝스 매니저’ 등 컴투스의 대표 RPG 및 스포츠 게임에서 다양한 형태로 실시된다.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을 기념한 ‘닭’ 소재 활용 이벤트부터 새해 퍼즐, 운세카드, 복주머니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신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미션을 완료하고 주사위를 던져 보상을 얻는 ‘신년맞이 행운의 주사위’ 이벤트를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1월 1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 최대 5번까지 소원빌기를 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소울시커’에서는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오는 1월 9일까지 ‘꼬꼬 황금 패키지’ 이벤트를 펼친다. 총 9가지 미션을 수행해 퍼즐을 완성하면 5~6성 영웅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도 오는 1월 5일부터 20일까지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을 획득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에서는 오는 1월 16일까지 ‘퍼즐맞추기’와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운명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운명의 카드’ 이벤트는 매일 한 번 운세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총 12개의 운세카드에 적힌 도전과제를 모두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과 내년 운세를 확인하는 재미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골프 모바일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월 5일부터 19일까지 출석 후 얻은 실버코인과 골드코인 개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MLB 9이닝스 매니저’에서도 1월 1일과 2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각각 플래티넘 선수 카드와 스킬 블럭을 선물한다.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1월 2일부터 31일까지 ‘신년맞이 복주머니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를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목표 누적 개수를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덕담메시지와 함께 보상이 지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한해 컴투스 모바일 게임을 사랑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더욱 힘찬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는 2017년에도 많은 유저들이 컴투스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탄탄한 서비스와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