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방송된 패션N 뷰티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2’ 에서 한류스타 채연의 완벽한 민낯과 애장템들이 소개됐다.

방송에서 채연은 다양한 화장품들을 갖춘 화장대와 자신만의 뷰티팁을 공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채연은 최근 ‘물광코팅크림’ 이라고 불리는 제품을 매일 빼먹지 않고 바른다고 밝히면서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제품으로 실제 해당 크림을 바르기 전과 바르고 난 후 물광효과의 차이를 직접 민낯으로 선보였다.

채연이 애용하는 이 제품은 바로 ‘물광코팅크림’, ‘물광주사크림’ 등으로 불리는 레디의 ‘아쿠아 글래스 코팅크림’이다. 레디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유수분 발란스를 맞춰주면서 물광주사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기존의 물광화장품처럼 지나치게 오일리하거나 펄이 함유되지 않아 자연스러운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덧붙여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별도의 페이스오일이나 프라이머 없이도 건조하지 않게 피부결을 정돈시킨다” 며 “제품을 이용하면 메이크업이 잘 받을 뿐 아니라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 글래스 코팅크림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며 예약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쿠아 글래스 코팅 미스트 100m 정품을 무료로 증정 중이다. 레디의 아쿠아 글래스 코팅크림은 초기 물량이 다 완판 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