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신라호텔

호텔가에서는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한 패키지부터 2017년 닭의 해를 맞아 준비한 ‘꼬꼬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신라호텔은 호텔에서 가장 편안하고 품격있는 객실인 스위트 룸에서 완벽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스위트(Sweet Sui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송년 모임과 연말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신라호텔 스위트 룸 1박을 포함해 최고층 23층 라운지 이용 혜택,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의 스페셜 기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스위트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에서 레저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코너 스위트 룸' 혹은 '수페리어 스위트 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스위트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또는 코너 스위트 룸 1박 ▲라프레리 쎌루라 소프트닝 앤 발란싱 로션 1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객실 내 레드 와인 및 웰컴 초콜릿 세팅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입장 혜택(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 파킹 1회 무료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65만원부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 출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3~24일 이틀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가족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마리아주(Christmas Mariage)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함께 크리스마스 뉴욕 치즈 케이크, 이탈리아 쿠바제 드 쿠바제(Cuvage de Cuvage) 샴페인 1병, 시그니처 곰인형(I-Bear)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연인을 위한 어바웃 크리스마스 타임(About Christmas Time)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의 컴포트룸 영화 초대권, 영화를 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2잔과 치츠 플레이트를 준비했다.

영화 관람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전용관으로 운영돼 더욱 쾌적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23~24일 오후 8시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의 영화 ‘마스터’다.

가격(세금·봉사료 별도)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딜럭스 객실은 32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피리어 객실은 29만원부터다.

▲ 출처: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테이크 아웃 전문 델리 제스트 투 고(Zest 2 go)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정통 디저트류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크리스마스 대표 장신구를 형상화한 ‘오너먼트 화이트 스노우 케이크’는 트리를 장식하는 방울 모양으로 다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로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산딸기 퓨레와 로즈워터로 만든로즈 프람보아즈 크림이 더해져 산뜻함을 더했다.

특히 케이크 표면에 금박, 은박, 초콜렛 크런치, 슈가 데코 등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연상케하는 화려한 장식을 곁들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더불어 발로나 초콜릿 무스와 딸기 크림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산타 모자 케이크는 산타 모자를 형상화해 매년 꾸준한 인기로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포레노아 케이크, 부쉐드노엘, 판도르, 빠네또네, 스톨렌, 민스 파이, 크리스마스 쿠키 등의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도 함께 판매된다.

▲ 출처: 임피리얼 팰리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기념으로 치킨과 맥주 혜택을 제공하는 ‘꼬꼬 패키지’를 출시한다.

꼬꼬 패키지 이용 고객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바삭한 순살 치킨과 프랑스 프리미엄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2병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닭의 해를 기념해 닭띠 고객 투숙 시 패키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성 발레 파킹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사우나 등)도 즐길 수 있다.

꼬꼬 패키지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