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한국지엠

쉐보레 “임팔라 고객 여러분을 고품격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2월 16일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 이벤트 개최에 앞서 이에 대한 참가 접수를 내달 7일까지 받고 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최적화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12월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마린 아일랜드에서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Impala Love Concert)가 열릴 예정이다.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을 포함 120여명을 초청해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겨울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음악회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공연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에서의 만찬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지속 제공,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누리고,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내달 열릴 예정인 유명 뮤지션과 함께하는 고품격 음악회를 통해, 임팔라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출처 =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독일 에센 모터쇼 참가

한국타이어가 오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 및 모터스포츠 박람회인 ‘2016 에센 모터쇼(Essen Motor Show)에 참가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에센 모터쇼에서 초고성능 타이어(UHPT: Ultra High Performance Tire) ‘벤투스 S1 에보(Ventus S1 Evo)’ 시리즈를 비롯해 레이싱 전용 타이어 ‘벤투스 레이스(Ventus Race)’와 ‘뉴 오펠 GT 콘셉트 카’에 장착된 미래형 콘셉트 타이어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에서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높여 나간다.

‘벤투스 S1 에보’ 시리즈는 독일 최대 자동차 잡지 중 하나인 ‘아우토빌트(Autobild)’에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2년 연속 우수(Outstanding)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을 입증한 제품이다. 특히 대표 모델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는 뛰어난 핸들링과 제동력, 방향 조정성 등 최상의 퍼포먼스를 인정받으며 다양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고 있다.

‘뉴 오펠 GT 콘셉트 카’에 장착된 미래형 콘셉트 타이어는 한국타이어의 하이테크 기술력과 오펠의 미래지향적 콘셉트 카가 결합돼 시너지를 내기 위한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미래지향적 자동차 이미지를 한층 높이도록 제작되어 타이어 트레드는 ‘뉴 오펠 GT 콘셉트 카’의 특징에 맞춰 역동적이고 날렵한 이미지와 GT 로고를 형상화했으며, 타이어는 검은색이라는 편견을 깨고 GT 콘셉트 카의 포인트 컬러인 레드가 전륜 타이어에 적용됐다.

한편 올해로 49회를 맞이하는 '에센 모터쇼'는 1968년 개최된 이후 매년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튜닝카 전시회로, 독창적인 콘셉트카를 비롯해 튜닝카, 레이싱카 등 다양한 상상력이 가미된 자동차들이 전시된다. 매년 3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작년에는 18개국에서 560여개의 출품사가 참가했다.

▲ 출처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실시

금호타이어가 지난 24일 오후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금호타이어 직원들은 김장김치를 담가 복지관에 기증했는데 이 김치는 지역 독거노인 및 지체장애인 등 소외계층 120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김치 외에도 장애 어린이들의 자립지원비를 복지관에 기부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2년 광주광역시의 ‘이웃사랑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시작으로 광주와 서울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매해 연말 김장 나눔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금호타이어 광주공장과 곡성공장에서도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지역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금호타이어가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나눔과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 환경정화 활동, 보육원 방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다음 달 8일에는 서울 관악구 삼성동 일대에서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해 다시 한 번 이웃 돕기에 나설 예정이다.

▲ 출처 = 파인드라이브

파인드라이브, 디지털 셋톱박스 내비게이션 ‘BF600 G’ 출시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완벽한 순정 일체감을 자랑하는 디지털 셋톱박스 내비게이션 ‘BF600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드라이브 BF600 G는 지난 4월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BF500 G digital’의 후속 모델이다. BF600 G는 수입차와 국산차에 모두 탑재 가능한 범용으로 설계됐으며, 디지털 방식을 이용해 아날로그 특유의 색번짐이나 경계선 뭉개짐 없이 텍스트와 그래픽을 최고 수준의 디지털 고화질로 구현한다.

BF600 G는 순정의 고유 기능과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인드라이브의 최첨단 성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셋톱 본체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으며, 기존의 LCD와 핸들 리모컨, 조그 다이얼, 후방 카메라까지 모든 순정 기능을 그대로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핸들 리모컨 버튼 하나로 순정과 셋톱간 신속한 전환이 가능하다.

제품은 미국의 GPS 위성 신호와 DMB를 통한 위성 궤도 예측 정보를 동시에 수신하는 TurboGPS6.0를 통해 가장 빠른 길을 정확하게 안내하며, 멀티코어 CPU를 탑재해 운영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초당 30프레임의 아틀란 3D 리얼타임 전자지도가 내장됐으며, 풀HD 동영상 재생, 멀티태스킹, 초성만으로 가능한 실시간 통합검색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서버 기반 대용량 교통 정보 분석으로 기존 TPEG 기반 안내 대비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길안내와 최신 지도 데이터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진행되며, 1회 연결 설정하면 차량 탑승 시 자동으로 연동된다.

새롭게 출시된 파인드라이브 BF600 G 기본 패키지는 본체, SD카드, AV케이블, 터치케이블, 외장 GPS 안테나, 외장스피커로 구성됐다. 가격은 54만9000원이다.

파인드라이브 관계자는 “신제품 BF600 G는 순정의 기능과 디자인은 유지하되 첨단 성능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내부 인테리어 문제로 순정 내비게이션을 선택했으나, 사용에 불편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앰버서더 박인비 선수와 함께 활발한 활동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국내 골프 팬들에게 잊지 못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부산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부산광역시 금정구 선동)에서 박인비 선수가 호스트하는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2016’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또 대회 종료 후 다음날인 11월 28일(월)에 동일한 장소에서 자사 고객 및 가망 고객 120명을 초청하여 박인비 선수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 팬즈 데이(Mercedes Fan’s Day With Brand Ambassador)’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국내 골프에 관심이 많은 자사 고객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익스클루시브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브랜드 앰버서더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핵심인 ‘The Best’ 브랜드 가치를 실현시킬 예정이다.

▲ 출처 = 한국닛산

닛산, 28일부터 4주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한국닛산은 11월 28일(월)부터 12월 23일(금)까지 총 4주간, 겨울철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닛산은 지난달 알티마, 맥시마, 무라노 등 대표 모델의 판매 호조로 역대 10월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준비됐다.

기간 중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겨울철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부동액 및 배터리 집중 점검은 물론,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엔진오일 등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각종 소모품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부동액, 배터리,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고객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브레이크 및 디퍼런셜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3종 케미컬(S-FV 엔진오일, 에바 클리너, 연료 클리너), 에어컨 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캠페인 기간 차량 입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중 개별 발표된다.

아울러 해당 기간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알티마, 맥시마, 무라노 등 닛산 인기 모델에 대한 고객 들의 성원 덕분에 닛산 브랜드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A/S 강화 등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프리미엄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중시하는 질적 성장까지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