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BMW코리아

BMW 파이낸셜, 고객소통 위한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개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개시했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내 플러스친구 서비스 창에서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검색해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은 BMW와 MINI, 모토라드 모델에 월별로 진행되는 각종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시장 방문 없이도 월 예상 리스료를 빠르게 산출할 수 있는 가상 견적 사이트를 비롯해 최신 금융상품 및 전시장 위치, 시승신청 등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한편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이번 달 말까지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고자 고객 성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 창에서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들 중 가상견적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MW M 텀블러, BMW노트, MINI 도어매트, BMW Z4 퍼즐 등을 제공한다.

▲ 출처 = 한불모터스

푸조, 2008 대상 특별 금융 프로그램 실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스테디셀링 모델 푸조 2008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연말을 맞아 자동차 업계의 인기 세그먼트인 소형 SUV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푸조 대표 모델인 2008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특히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푸조 스테디셀링 모델 2008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월 납입액 부담을 낮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모델은 푸조 2008 펠린 모델(3120만원)이다. 프로그램 이용 고객들은 선수금 30%를 납입한 후, 36개월간 11만5000원을 납입하면 된다. 매월 약 12만원 미만의 비용만 납부하면 누구나 인기 수입 소형 SUV 푸조 2008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다. 계약 만기 시에는 계약을 연장하거나 또는 차량 가격의 60%인 유예금을 납부하면 된다.

푸조 20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실용적인 실내 공간 구성,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직관적인 인스트루먼트 패널 등 다양한 강점을 갖춘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BlueHDi 엔진을 탑재해 18.0km/ℓ(도심 16.9km/ℓ, 고속 19.5km/ℓ)의 높은 연비로 경제성까지 뛰어나다. 또한 푸조 2008은 국내 출시 이후 2년이 지났음에도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며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출처 = 재규어코리아

재규어 F-PACE ‘2016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 및 ‘올해의 SUV’ 동시 석권

재규어는 퍼포먼스 SUV, F-PACE가 ‘2016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2016 Women’s World Car of the Year)’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재규어 F-PACE는 ‘올해의 SUV(Women’s World SUV/Crossover of the Year)’까지 동시 석권하며 2관왕의 영예를 누렸다.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Women’s World Car of the Year)’는 전세계 14개국 여성 자동차 전문 기자단 심사를 통해 매년 선정된다. 심사에서는 여성 운전자들이 차량 구매 시 중요하게 여기는 안전성, 디자인 우수성, 공간 활용성 및 운전 편의성 등이 종합적으로 평가된다. 총 6개 부문에서 최고 모델이 우선적으로 뽑히며, 이중 최고 평가를 받은 모델이 그해 올해의 차(Supreme Winner)로 선정된다.

‘2016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 및 ‘올해의 SUV’에 선정된 F-PACE는 재규어 역사상 최초의 퍼포먼스 SUV다.

스포츠카 수준의 다이내믹 퍼포먼스, F-TYPE에서 영감을 얻은 매혹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차체 비율에도 불구, SUV 특유의 넉넉한 실내 공간과 운전 편의성을 제공한다. 알루미늄 인텐시브 바디 구조를 통한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감도 확보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프로(InControl™ Touch Pro)는 10.2인치 터치스크린과 함께 빠른 반응 속도와 향상된 멀티태스킹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한차원 높은 수준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선사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글로벌 데뷔 반년 만에 재규어 주력 모델로 자리매김한 F-PACE의 높은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F-PACE를 포함한 재규어 전 라인업이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검증받은 만큼, 향후 보다 폭넓은 고객들에게 그 매력을 전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 아시안 르망 시리즈’ 첫 출전

아우디 코리아는 2016-2017 아시안 르망 시리즈(Asian Le Mans Series)에 ‘팀 아우디 코리아’가 출전하며 오는 12월 2일부터 일본 후지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열리는 2라운드 경기부터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팀 아우디 코리아’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급 드라이버 유경욱, 홍콩의 마치 리(Marchy Lee), 말레이시아의 알렉스 융(Alex Yoong), 3명의 아시아 최정상급 선수들이 한 팀을 이루어, 경기 내용과 결과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시안 르망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내구 레이스인 ‘르망 24시간 레이스(Le Mans 24 Hours)’의 아시아 버전으로, 아시아 지역 모터스포츠의 발전과 드라이버 육성을 위해 2009년 일본 오카야마에서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4시간 동안 진행되는 내구 레이스인 ‘아시안 르망 시리즈’에서는 경기 차 한 대 당 2~3명의 드라이버가 번갈아 가며 주행한다. 내구 레이스의 특성상 경기 중 급유, 타이어 교체 등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각 팀의 전략과 팀워크에 따라 시시각각 순위가 변하며 긴장감 넘치게 진행되어 관람객에게 보다 흥미진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16-2017 시즌은 지난 10월 28일~30일 중국 주하이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시즌 개막전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일~4일 일본 후지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2017년 1월 6일~8일 태국 부리람 인터내셔널 서킷, 1월 20일~22일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까지 총 4라운드 경기로 진행되며, 라운드 별로 점수를 채점하여 시상한다.

팀 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R8 LMS컵 카’로 경기에 출전한다. 이 차량은 아우디의 고성능 스포츠카 R8을 기반으로 GT3 경주에 맞춰 설계한 모델이다.5.2 FSI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최고출력은 585마력, 최대토크는 54.1kg·m에 이른다. 6단 시퀀셜(세미오토매틱) 트랜스미션이 적용되었고, 아우디의 초경량 설계(Audi Ultra lightweight)로 차량 무게는 1225kg에 불과하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레이싱 팀을 창단하여 원메이크 레이스 국제대회인 R8 LMS컵에 4년 연속 참가 중이며, 이번에는 ‘아시안 르망 시리즈’까지 처음 출전하여 그 도전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더욱이 유경욱 선수를 비롯해 아시아 최고의 드라이버인 마치 리, 알렉스 융이 팀 아우디 코리아를 이뤄 출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최고의 팀워크로 멋진 경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출처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코리아,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코리아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내달 12월 23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점검 항목은 안전과 직결되고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 주요 항목을 모두 포함한다.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이 제공되며, 이밖에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들도 점검 받는다.

특히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전국 8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의 수리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부품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을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수리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소낙스(SONAX) 성에 제거제와 타월이 증정된다. 단, 보험수리에 대한 할인혜택은 제외된다.

또 윈터 서비스 기간 중 포르쉐의 맞춤형 차량 옵션 라인인 테큅먼트에 대해서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 대해서는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출처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이벤트

금호타이어는 다음달 17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겨울은 예년에 비해 추운 날이 많을 것이란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돼 용 타이어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금호타이어의 윈터 크래프트 KW27를 비롯한 겨울용 승용타이어 및 SUV(RV)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습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윈터크래프트 KW27’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탁월한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젠 RV KC15’는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RV(Recreational Vehicle, 레저용) 차량의 주행 특성에 맞춘 제품으로 눈길 제동성능이 뛰어나 SUV 마니아들에게 각광받는 겨울용 타이어다.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 중에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용 타이어 장착이 필수적”라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는 영상 7도 이하에서 고무가 경직되어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타이어 및 차량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한다. 따라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 출처 = 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 T50 출시 기념 대규모 장착 이벤트 실시

파인디지털은 리미엄 블랙박스 T50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카페에서 진행된다.00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블랙박스 T50(64GB)과 ADAS등 첨단 기능이 탑재된 매립형 내비게이션 BF700 이벤트 패키지(후방카메라, DMB안테나, 마감재, 트립컴퓨터, 매립형 컴플릿커버서비스 등)를 특별가 80만원에 제공한다.

설치를 위한 공임비는 파인디지털이 전액 부담한다. 이벤트 신청은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장착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당첨자는 12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T50은 압도적인 화질을 구현하는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로, 첨단 영상 처리 기능을 대거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추가된 ‘오토 나이트 비전’ 기능은 야간 및 조도가 약한 지역에서 운전자의 수동 작업 없이 자동으로 녹화 밝기가 변경돼 보다 편리하게 야간 영상을 녹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BF700은 최첨단 사물인터넷(IoT)이 연동 되는 매립형 내비게이션으로 옥타코어 CPU를 탑재해 처리속도 및 안정성을 높였다. ADAS 기능, 양방향 무선 미러링, 빅데이터 추천어 검색 등의 첨단 기능은 물론 음주단속 지점수, 대형마트 휴무일 정보, 고속도로 긴급 견인 안내 등 목적지나 차량의 주·정차 상태를 파악해 자동으로 생활 정보를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도 제공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파인드라이브 장착이벤트는 매회 신청자가 1천명이 넘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압도적인 영상 처리 능력을 자랑하는 T50과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BF700을 특별가에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도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