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공사와 대한항공 직장 지역주택조합원 아파트인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이 3차 조합원 모집 중이다.

단지는 김포시 사우동 288번지 일원 및 5A 구역으로 지정됐으며 포스코 건설의 ‘더샵’ 이 시공 예정이다. 규모는 지하 2층~ 지상35층 16개동 1,600세대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49㎡, 59㎡, 65㎡, 76㎡, 84㎡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인근에는 김포시청을 비롯한 행정타운, 법원, 공설운동장이 위치해 생활이 편리하며 김포도시철도 김포시청역이 도보역세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가까운 풍무동에는 대형마트인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입점확정과 한강시네폴리스가 예정되어 있다.

교통편도 편리하다. 올림픽대로와 연결된 김포한강로, 일산대교, 광역버스와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김포시청역을 이용하면 3 정거장 만에 김포공항역에 도달할 수 있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환승도 가능하다.

이곳에는 유치원, 초등학교 부지를 비롯해 명문학군인 김포고, 사우고와 초등학교, 중학교, 학원가도 형성되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현재 ‘김포 사우 스카이타운’은 확정분양가로 3차 추가 조합원 모집 중이며 조합원 자격은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을 1채만 소유한 세대주와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서 6개월이상 거주한 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