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하나카드 제공)

■ 핫&뉴 하나카드,주유특화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출시

하나카드는 26일 하나머니 적립은 물론 GS칼텍스에서 주유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GS칼텍스 이용 시 주유비 할인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영화관 청구할인 △마트·슈퍼·교통·통신 이용금액 하나머니로 적립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우선 GS칼텍스에서 리터당 120원을 할인해 준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30원이 추가 할인돼 총 15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주유할인 횟수는 1일 1회, 월 4회까지 가능하며, 1회당 할인한도는 주유금액 10만원까지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홈페이지 및 앱(App), 현장결제 등 결제 채널에 상관없이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아울러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대형슈퍼(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GS슈퍼), 통신(SKT, SKB, KT, LGU+), 교통(버스, 지하철, 택시)에서 이용한 금액의 5% 만큼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멤버스 회원이 700만명 돌파했고 고객들도 하나머니의 효용성과 범용성을 알아감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기반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000원이다. 카드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종합자산관리 플랫폼 All100 시스템 오픈

NH농협은행은 고객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NH All100플랜시스템을 지난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NH All100플랜 시스템은 은퇴설계, 포트폴리오, 재무설계를 통합한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시스템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해 경쟁력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 상품판매가 아닌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에 초점을 맞췄다.All100플랜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은퇴설계 부분을 기존의 재무설계에서 분리해 별도로 특화시킨 점이다.WM상품정보를 집약해 효율적인 자산관리 안내도 가능하다.

 

키움증권, ELS 등 파생상품 2종 공모

키움증권은 26일 공모 ELS, ELB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제8회 더키움 ELS’는 만기가 6개월로 짧다. 기초자산은 KOSPI200지수와 페이스북(나스닥 종목코드:FB)으로 만기에 수익률이 더 낮은 기초자산의 가격에 의해 상품의 수익률이 정해진다. 두 기초자산의 만기 가격이 최초기준가격과 같거나 6% 미만으로 상승했다면 원금과 세전 6%(연 12%)의 수익을 지급한다. 두 기초자산이 모두 6% 이상 올랐다면 수익률이 더 낮은 기초자산의 수익률로 상환된다. 기초자산이 –15%이상 하락했을 때에는 원금손실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