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기아자동차

세계적인 테니스 전설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ATP 챔피언스 투어가 한국에서 개최된다.

기아자동차는 오는 11월 12~13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 경기장(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개최되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매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빅 이벤트 중 하나다. 현역 선수 시절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하거나 그랜드 슬램 대회 단식 결승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량을 기록했던 은퇴 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작년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4차례 우승한 피트 샘프라스(미국) ▲현역 시절 세계 랭킹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은 존 매켄로(미국) ▲러시아 테니스 영웅 마라트 사핀(러시아) ▲1987년 윔블던 남자 단식 우승자 팻 캐쉬(호주) 등 화려한 경력의 선수 4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대회 후원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이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K9 멤버십과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0명을 선정해 1인당 VIP석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 기아차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일반석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인 수준의 테니스 스타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다시 한 번 마련하고자 '기아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2년 연속 후원하게 됐다"며 “테니스를 사랑하는 많은 팬 분들과 기아자동차 고객들이 함께 자리를 빛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