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New Product

IT

■ 삼성전자, 5색 컬러풀 노트북 ‘센스 시리즈 3’
삼성전자가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화려한 컬러·탄탄한 성능을 갖춘 노트북 ‘삼성 센스 시리즈(Series)3 300V’를 출시했다.

강렬하지만 세련된 시크 블랙, 지적이고 차가운 스모키 실버, 상큼하고 톡톡 튀는 라스베리 핑크, 시원하고 도시적인 알라스카 블루, 생기 있고 발랄한 바이탈 오렌지 등 다섯 가지 컬러를 제공해 개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비반사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야외에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 신도리코, 초고속 A3 레이저 프린터 ‘B600’ 시리즈
신도리코가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빠른 속도의 A3 레이저 프린터 ‘B600 시리즈’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분당 35매, 40매의 초고속 출력 속도를 자랑하고 고속 출력 시에도 안정된 인쇄 품질을 지원해 대용량 출력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A6부터 A3에 이르는 용지를 폭넓게 수용할 수 있으며, 200g/㎡의 무거운 용지도 걸림 없이 인쇄할 수 있어 다양한 출력 업무를 지원한다.





■ LG전자, 세계 첫 ‘마우스 스캐너’ 개발 9월 첫선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스캔 장치를 내장한 신개념 ‘마우스 스캐너’(모델명: LSM-100)를 오는 9월 한국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처럼 한 번의 드래그만으로 원하는 그림과 문서를 자유자재로 저장할 수 있다. 마우스의 스캔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부분에 드래그 하면 되는데 A4 용지 크기의 두 배인 A3 용지 크기까지 스캔이 가능하다. 또 광학식 문자인식 기능으로 표를 포함한 문서도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다.




뷰티

■ 더페이스샵, 추석 선물용 ‘플레보떼 콜라겐 기획세트’
더페이스샵이 올 추석 선물용으로 ‘플레보떼 콜라겐 703 크림 기획세트’를 내놨다. 플레보떼 콜라겐703 크림은 피부 재생과 탄력 강화에 효과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선물세트다.

초기 노화에 대응하고자 하는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기획했다.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겐 혼합액 70%와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F를 함유해 노화로 인해 늘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팽팽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 빈폴액세서리, 디자이너 정욱준 손잡은 여성 라인
제일모직 빈폴(BEANPOLE)의 빈폴액세서리가 준지(JUUN.J)의 디자이너 정욱준과 두 번째 협업을 통해 ‘빈폴 바이 준지(BEAN POLE by JUUN.J)’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남성 라인에 이어 여성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는 것. 도시적이고 실용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지갑과 클러치(끈이 없어 손에 쉴 수 있도록 디자인된 백)부터 호보백(아래로 축 처진 반달 모양의 가방), 토트백(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여성용 가방)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준비돼 있다.




■ 머렐, 스마트한 아웃도어 재킷 ‘아웃바운드 디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체온 유지에 탁월할 뿐 아니라 스마트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 ‘아웃바운드 디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온도 반응 소재로 불리는 방수·투습·방풍의 기능성 원단인 ‘디아플렉스(Diaplex)’를 사용했다. 산 속의 기온이 떨어지거나 일교차가 심한 초가을 산행 시에도 자연스럽게 체온을 유지해준다. 인체공학적인 입체 패턴 처리는 물론 폴리우레탄 소재를 적용,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금융


■ 하나은행, 아름다운 기부 ‘하나더나눔 캠페인’ 전개
하나은행이 재단법인 바보의나눔,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대한적십자사, 전국재해구호협회과 협력해 ‘하나더나눔’ 사이트를 오픈하고 ‘하나더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 하나더나눔 사이트에서 기부할 대상을 정한 후 ‘일시기부’ ‘이체시마다 기부’ ‘하나포인트로 기부’ ‘정기기부’ 등의 기부 방법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재미있는 기부 참여 방법도 마련돼 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하나망고에 물주기를 하면 하루 10원씩 적립해 연말 기부단체에 전달한다.


■ IBK기업은행, 1000개 중소기업에 무료 경영 컨설팅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을 돕기 위해 기업 현황과 경영 현안 등을 무료 진단 해주는 ‘참! 좋은 컨설팅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2013년 7월 말까지 2년 간 녹색·신성장 동력 및 문화콘텐츠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1000개 중소기업에 경영진단 및 전략, 성과관리 등 경영 컨설팅과 기업 승계, 세무·법률 등의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문 컨설턴트가 1~6주간 기업체에 상주해 경영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SC제일은행, 중소기업·개인사업자용 ‘비즈마스터통장’
SC제일은행이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높은 금리와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 통장 ‘비즈마스터통장’을 출시한다. 이에 따라 업무 특성상 회사 운용자금의 이체 횟수 등이 많은 기업 고객들은 은행 거래의 부수 비용이 실질적으로 줄어드는 효과를 얻게 된다. 비즈마스터통장의 매일 잔액 규모에 따라 ▲1억원 이상~5억원 미만 연 1.8% ▲5억원 이상~10억원 미만 연 2.0% ▲10억원 이상은 연 2.3%의 이율이 각각 적용된다.



식품

■ 웅진식품, 콩 영양손실 제로화 두유 ‘든든한 콩’
웅진식품이 콩의 영양 손실을 제로화 한 두유 ‘든든한 콩’을 판매한다. 든든한콩은 대두를 미세 입자로 갈아 두유를 만드는 일본의 ‘전지대두가공기술’을 적용했다. 일반 두유는 대두를 짠 즙으로 두유를 만들며, 이 과정에서 영양소가 풍부한 찌꺼기인 ‘콩 비지’가 발생한다.

반면 이번 신제품은 대두를 갈아 만들어 비지가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식이섬유와 이소플라본 등 풍부한 콩 비지의 영양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버거킹, 커피와 함께 즐기는 아침 메뉴 ‘크라상 콤보’
버거킹은 출근길 또는 출근 후에 간단히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내놓았다. 빵 사이에 치즈와 달걀을 넣은 아침메뉴 ‘크라상’으로 치즈와 달걀만 넣은 기본 크라상 외에도 햄을 추가한 ‘햄 크라상’, 베이컨을 곁들인 ‘베이컨 크라상’이 있어 입맛대로 고를 수 있다.

또 크라상 메뉴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제공하는 콤보 메뉴는 아침 출근길의 직장인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 파리바게뜨, 간편하게 즐기는 ‘불고기 브리또’ 출시
파리바게뜨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불고기 브리또’를 출시했다. 불고기 브리또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멕시코 요리로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만든 제품.

쫄깃한 또띠아에 한식으로 조리된 불고기, 국내산 쌀과 아삭한 우엉, 할라피뇨,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고다치즈와 모차렐라 치즈까지 들어가 한층 다양하고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한식에서 빠질 수 없는 불고기를 첨가해 영양까지 든든하게 챙길 수 있다.




이코노믹리뷰  |  econo@econovill.com  |  승인 2011.08.25  14:07:59
이코노믹리뷰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