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 출처=현대건설

송도 랜드마크시티에 5000세대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이 10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 A13블록에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3층 9개 동 전용면적 84~129㎡ 총 889세대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2차는 1차와 마찬가지로 명품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단지가 송도 랜드마크시티의 핵심시설인 워터프런트 호수와 인접해 있다는 점을 고려, 호수 조망권(일부 세대) 극대화를 위한 동 배치에 신경을 썼으며, 최고 43층 높이로 지어져 일부 세대에서는 서해바다 또는 송도국제도시 야경 등의 명품 조망도 가능하다.

또 지리적으로 송도 랜드마크시티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복합도시로 계획돼 있는 랜드마크시티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향후 5000여 세대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반경 3㎞ 이내에 NC큐브 커넬워크, 센트럴파크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예정), 이랜드몰(예정), 롯데몰(예정),신세계 복합쇼핑몰(예정) 등이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역인 송도국제도시역(가칭)이 신설될 예정이며, 제3경인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아암대로, 인천대교, 제1, 2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도 가까워 인천 도심을 비롯해 수도권으로 접근이 우수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2번 출구 인근(인천 연수구 송도동 158-1번지)에 마련되며 오는 10월 개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