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한국투자신탁운용㈜, 9월 23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운용부문[주식, 채권, 실물, 베타, 멀티에셋], 마케팅부문, IT부문[금융리스크, 성과IT 설계 등]이다. 지원자격은4년제 정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해외대학의 경우 2017년 5월 졸업예정자 포함),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합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이며 접수는 9월 23일(금)까지 한국투자신탁운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네트웍스㈜, 9월 23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SK네트웍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상사[Trading], Energy Marketing[영업/영업지원], Car Life[사업기획/개발, 마케팅/영업], 정보통신[영업/영업지원,물류]이다. 지원자격은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SKCT),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9월 23일(금)까지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골프존유원그룹, 9월 23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골프존유원그룹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R&D[웹개발, 앱개발, 클라이언트개발, 센서연구개발, 웹기획, 개발기획, DB관리, CRM, IT인프라플랫폼관리, UX/UI디자인, Beyond Lab]이다. 지원자격은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도전적인 마인드를 소유한 자, 4년제 정규대학을 졸업한 자 및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서류지원,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합격자발표,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23일(금)까지 골프존유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건원건축사무소, 9월 23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건원건축사무소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설계이며 지원자격은 건축설계 및 건축공학 학사 또는 석사 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취득 예정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또한 원활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영어, 중국어)이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프레젠테이션 및 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23일(금)까지 건원건축사무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BGF리테일, 9월 24일(토)까지 신입(인턴)사원 모집

㈜BGF리테일에서 신입(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전략기획, 재경지원, 상품운영[상품MD, 상품개발/품질관리], 전문직[물류관리, IT, 점포디자인,디자인]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BGF리테일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인턴실습, 정규직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4일(토)까지 ㈜BGF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샘, 9월 26일(일)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상품기획(MD), 영업관리이며 지원자격은 학점 및 어학 점수에 제한 없이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또한 중국어 가능자,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자,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보훈대상자 등)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진 면접, 2차 PT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일)까지 ㈜한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IBK기업은행, 9월 26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IBK기업은행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개인/기업금융), IT이며 지원자격은 학력, 학점, 연령, 어학, 자격증에 관계없이 IBK 핵심 가치(고객의 행복, 신뢰와 책임, 창조적 열정, 최강의 팀웍)에 부합하고, ‘위대한 100년 은행’을 함께 만들어 나갈 인재이다. 또한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 전문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역량면접,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일)까지 IBK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CJ푸드빌, 9월 26일(월)까지 인턴 모집

CJ푸드빌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베이커리R&D, 상품기획, 외식R&D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2017년 8월 졸업예정인 자(기 졸업자 및 석사는 제외)이다. 또한 외식관련 학과를 전공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TEST전형, 1차면접, 인턴십 합격자 발표, 인턴십, 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월)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LF(구 LG패션), 9월 26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LF(구 LG패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MD/영업[남성복, 여성복, 스포츠/아웃도어, Acc], 경영지원[구매/생산, 재무/관리]이며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다. 또한 패션사업 관련 경험을 보유한 자, 패션 관련 인턴 및 공모전 수상자, 자신만의 창의성과 열정을 발휘해본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EAF(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월)까지 ㈜LF(구 LG패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9월 26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KGC인삼공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7급[일반사무, 원료, R&D, IT], 9급[제조]이며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은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7급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을 졸업한 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입사지원 및 온라인 인성검사(1차), 온라인인성검사(2차), 역량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월)까지 KGC인삼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