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현대종합설계, 9월 12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현대종합설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설계, 구조설계, 전기설계, 설비설계이며 지원자격은 분야별 관련 전공자로서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 채용공고일 기준 2년이내 취득한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국내 및 해외현장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2일(월)까지 ㈜현대종합설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수출입은행, 9월 19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 일반, 지역전문가, 청년인턴 수료자이며 경력의 경우 EDCF 섹터 전문가[인프라, 세이프가드]이다. 지원자격은 혁력, 전공,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한국수출입은행 인사 관련 규정상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자 선정 순이며 접수는 9월 19일(월)까지 한국수출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제과㈜,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롯데제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자육성대상, 디자인, 생산관리, 기술, 경영지원이며 지원자격은 롯데제과㈜와 지원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일 경우, 201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문교육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리아,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롯데리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영업관리, 재무이며 지원자격은 ㈜롯데리아와 지원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일 경우, 201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문교육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정밀화학㈜,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롯데정밀화학㈜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재무, 생산관리, 연구개발이며 지원자격은 롯데정밀화학㈜과 지원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자,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일 경우, 2017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입문교육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포스코건설,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포스코건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플랜트, 건축, 토목, 경영지원이며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전학년 성적이4.5만점 기준으로 3.0 이상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공인어학 말하기(토익스피킹, OPIc) 성적을 보유한 자 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서류합격자 발표, PAT(인적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최종발표,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화/기계.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화/기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계설계/프로젝트관리, 제어설계/프로젝트관리, 연구개발, 연구기획, 경영관리(재무/원가, 사업관리)이며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학위 이상 소지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어학점수 및 능력을 보유한 자, 해외출장 및 업무가 가능한 자, 방위산업체 종사관련 신원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순이며 접수는 ㈜한화/기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오토에버㈜, 9월 21일(수)까지 신입사원 모집

현대오토에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IT부문, IT영업, 경영지원(구매,총무)이며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학사 및 석사학위 취득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2017년 1월 입사가능자, 해외여행 및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21일(수)까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9월 22일(목)까지 신입사원 모집

대림산업 건설사업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일반, 설계, R&D], 건축[일반, 전기, 설비, 영업, R&D], 플랜트 설계[전기, 화공, 전기, 기계], 재무, 법무, IT기획, 홍보, 인사, 공공영업, 안전, 환경이다. 지원자격은 전학년 성적이 4.5만점 기준으로 3.0 이상인 자, 공인어학성적이 있는 자 등이다.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이며 접수는 9월 22일(목)까지 대림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9월 30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력, 전공 및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2017년 1월 2일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공인영어시험 점수를 소지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9월 30일(금)까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