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동원 F&B 주요 선물세트. 출처= 동원F&B

동원F&B가 2016년 추석을 맞아 ‘동원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추석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건강’을 테마로 한 선물 세트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동원F&B는 참치캔·캔 햄·김·홍삼·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 200여 종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실속 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세트까지 폭넓게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캔 햄 선물 세트의 경우 2~4만원대의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 스페셜 5호’ 등의 실속형 세트부터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등 프리미엄 세트를 함께 준비했다. 선물 세트 패키지에는 유명한 명화들을 담아 선물로 전하기에 좋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동원은 어르신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GNC 선물 세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물 세트들도 함께 선보였다.

아울러 동원F&B는 동원참치선물 세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 당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혹은 동원몰을 통해 ‘동원참치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한류 스타 송중기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계속된 불황과 함께 김영란법 시행을 앞둔 심리적 영향으로 인해, 2만~4만원대 가공식품 선물 세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동원F&B는 예년에 비해 실속 선물 세트의 생산량을 약 10% 늘려 추석시즌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원F&B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을 통해서도 ‘2016 추석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원 선물 세트’를 비롯해 한우·과일·홍삼·목욕용품·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5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10%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원)을 제공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