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스팀다리미·주방기기 등으로 유명한 회사다. 그렇다고 ‘생활가전 회사’로만 부르기에는 부족하다. 별도 법인을 세워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청소와 가전제품 케어, 곰팡이 방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번에는 서비스 범위를 키즈케어 영역까지 넓힌다. 한경희생활과학은 29일 한경희 홈케어가 오픈마켓 옥션에서 ‘한경희 키즈케어 서비스’를 전격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는 자녀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를 관리하는 토털케어 서비스다. 서비스는 ▲카시트 세탁 서비스 ▲유모차 세탁 서비스 ▲아기사랑 세탁기 청소 서비스 ▲프리미엄 아기침대 대여 서비스 ▲유아방 공간 살균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서비스는 항 곰팡이, 유해물질 제거·방지에 탁월한 백금 항균 코팅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유모차·카시트 세척기 베이비워싱킹을 개발해 부분세척 방식으로 고압세척보다 더욱 정밀하고 안전한 세척을 제공한다.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독일 유기농 세제를 우선으로 사용한다. 세제 실명제로 사용되는 제품확인이 가능한 친환경 케어 방식을 적용한다. 또 친환경 바이오포그 건조실을 보유해 유해물질을 흡착하고 분자구조를 분해시켜 인체에 무해한 물질로 영구 전환, 완벽한 살균 제거가 가능하다.

한경희 키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매니저’는 아카데미 과정을 이수한 숙련된 청소·정리 전문가로 구성된다. 이들은 그동안 청소가 어려웠던 유모차, 카시트 등의 청소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대행해 준다.

키즈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옥션에서 한경희 홈케어 브랜드 기획전이 열린다. 이 기간 동안 한경희 홈케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 20% 단독 할인 쿠폰과 더불어 최대 3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키즈케어 상품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 한해 독일산 유기농인증 천연 수제 비누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 중 선착순 40명에게 8만원 상당의 한경희 스팀다리미 (HI-600BL)를 제공한다.

한경희생활과학 김윤채 홈케어사업부 팀장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키즈케어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최근 화학제품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 한경희 키즈케어는 인체에 무해한 100% 친환경 제품을 사용, 더욱 안전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홈케어는 집안 가전과 공간을 살균 청소하고 가정 내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 요소들을 관리하는 토털 홈케어 서비스로 신뢰도 높은 전문 시공과 더불어 고품격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