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블루넷에어, 8월 23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블루넷에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화물영업팀이며 지원자격은 2년제 대학 이상을 졸업한 자, 일본어가 가능한 자이다. 또한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8월 23일(화)까지 이메일(seladmn@kornet.net)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네이버아이앤에스㈜, 8월 24일(수)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네이버아이앤에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교육기획 및 과정개발 담당, 사업장 인테리어 공사 구축업무 담당, 빌링, 네이버 및 계열사 구매담당, 네이버 포토 서비스 운영, 2016년 하반기 춘천 사업장, 네이버 UI 디자인, 네이버 서비스 모니터링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네이버아이앤에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접수는 8월 24일(수)까지 네이버아이앤에스㈜ 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진양에스앤피, 8월 25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진양에스앤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해외영업이며 지원자격은 전문 학사 이상의 학위가 있는 자, 외국어(영어, 중국어)가 가능한 자,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면접, 최종입사 순이며 접수는 8월 25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로봇산업진흥원, 8월 25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한국로봇산업진흥원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정책연구, 경영지원, 사업기획 및 관리, 시험평가이며 지원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 33조 제 1항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필기시험, NCS 기반 역량 면접전형, 합격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25일(목)까지 한국로봇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신세계, 8월 28일(일)까지 인턴 모집
㈜신세계에서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VIP라운지, 상품권샵, 안내가이드, 급여/후생, ISP, PSV, 아카데미 운영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신세계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인턴실습,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28일(일)까지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마트, 8월 28일(일)까지 인턴 모집
㈜이마트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매장영업, 영업지원이며 지원자격은 2016년 8월 ~ 2017년 1월까지 인턴실습 및 2017년 2월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실습, 인턴평가, 최종입사 순이며 접수는 8월 28일(일)까지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화승인더스트리, 8월 29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화승인더스트리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글로벌지원팀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교를 졸업한 자, 고분자, 화학, 화학공학 관련 전공자이다. 또한 경력의 경우 해당 업무와 유사한 업무에 2년 ~ 4년의 경력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월 29일(월)까지 ㈜화승인더스트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바로투자증권㈜, 8월 31일(수)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바로투자증권㈜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결제사무 및 증권관리이며 지원자격은 학력무관으로서 증권회사 결제사무 및 증권관리 실무 경력이 있는 자, 금융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며 접수는 이메일(soyoung9904@barofn.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복산나이스, 8월 31일(수)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복산나이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전자상거래(전산), 구매이며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또한 해당 부문에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합격자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31일(수)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케이아이엔엑스, 8월 31일(수)까지 신입사원 모집
㈜케이아이엔엑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 해외영업, 기술, 인프라(기반시설)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케이아이엔엑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및 논술,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입사 순이며 접수는 8월 31일(수)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