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불스원

자동차 용품 브랜드 불스원은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통해 내 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애프터-휴가 차량 관리를 적극 지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불스원샷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불스원샷 행사 제품 구입 시 한정판 프리미엄 휴대용 보틀을 제공하며, 불스원샷 70000 제품은 버그크리너 티슈(10매입)을 선물한다.

크리스탈 코트,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휠크리너 제품 등 크리스탈 3종 제품 구입 시 세차용품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는 ‘불스원 다용도 버킷’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휴가철 고생한 차량을 위해 불스원몰에서 차량 관리 용품도 사고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됐다. 해안도로 주행과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어 도장면의 관리가 필요한 차량들을 위해 대표 외장관리 제품인 크리스탈 코트,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클랜저, 크리스탈 코트 티슈와 바닷물 등에 녹이 슨 타이어와 휠 관리를 위한 크리스탈 타이어 코트, 크리스탈 휠크리너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불스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를 달린 자동차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불스원몰과 함께 고객들이 더더욱 내 차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관리를 하게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