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 투어] 체크인 나우 '오늘' 호텔 예약하면 9900원  

 

-인터파크투어는 오전 10시부터 당일 이용 가능한 주요 호텔 객실을 9,900원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오후 12시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모바일 전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어 오후 4시부터 체크인나우 ‘오늘’을 통해 당일 예약 숙박 상품을 처음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가의 50%를 인터파크 I-Point로 돌려준다. 인터파크 통합 마일리지인 I-point는 인터파크에서 쇼핑, 도서 구입, 공연 예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나우 앱리뷰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작성자명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매월 1명씩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참여는 체크인나우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 [익스피디아] 추석연휴 전 세계 호텔 875곳 최대 75% 할인   

 

-익스피디아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전 세계 69개 도시의 호텔 875곳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와 유럽, 미국, 호주, 아프리카 등 전세계 총 875개 호텔을 대상으로 한다. 가족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일본 오키나와, 태국 푸켓, 필리핀 보라카이를 비롯해 연인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피렌체, 호주 골드코스트 등이 포함되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가장 많이 포함된 지역인 동남아시아는 총 324개 호텔이 제공된다. 방콕의 라마다 플라자 방콕 메남 리버사이드는 70%, 발리의 쿠타 스테이션 호텔 & 스파, 치앙마이의 더 발코니 치앙마이 빌리지는 65%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발리의 빌라 만디 82%, 크라비의 더 크라비 포레스트 홈스테이 80%, 하노이의 하노이 세렌디피티 호텔과 시엠립의 타네이 부티크 빌라 75% 할인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데일리 호텔] 최고급 호텔 포시즌스서울 10만원 할인 

 

-호텔 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최고급 호텔 포시즌스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앱으로 포시즌스 호텔 레스토랑 및 카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시즌스 호텔 객실 예약 시 10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10만원 할인쿠폰은 객실 이용료에 상관없이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전 객실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10월 31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식당 키오쿠, 중식당 유유안, 디저트 카페 컨펙션즈는 데일리호텔에서만 최대 20% 할인된 단독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 [하얏트 호텔] 국내 하얏트 호텔 5곳 최대 30% 할인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11일간의 플래시 세일’이 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모두가 참여하는 만큼 서울을 비롯 호텔이 위치한 국내 최고의 휴양 도시인 인천, 부산, 제주에서 천혜의 자연을 벗삼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9월 14일부터 23일까지의 추석 연휴 기간 중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장, 체육관 등 호텔 내 다양한 편의시설 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하얏트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골드패스포트 회원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 [웹투어] 항공권 예매시 해외호텔 7% 추가 할인 
-웹투어가 8월 말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타 항공권을 예약하면 해외호텔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항공권은 1% 추가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지역별 최대 2만원 즉시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등 투어캐쉬 10만원을 포함하여, 총 37명에게 VIPS샐러드바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