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New Product90-91p

IT

도시바 코리아, 512GB 대용량 SSD 장착 노트북
도시바 코리아가 512GB 대용량의 고성능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노트북 ‘포테제(Portege) R830’시리즈의 최신제품인 ‘PT321K-04Y004’를 새롭게 선보였다. DVD를 기록할 수 있는 ODD를 내장했음에도 1.39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512GB SSD를 탑재해 부팅 속도와 프로그램 실행이 빠르며 다수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 하더라도 느려짐 없는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폴리콤 코리아, 원격회의용 일체형 ‘HDX짋4500’
폴리콤 코리아는 데스크톱 용 텔레프레즌스 시스템인 ‘HDX짋4500’을 출시했다. HD 영상회의와 LCD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All-In-One) 제품이다. 다른 회의실 제품과 다르게 모니터, 카메라, 마이크의 별도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패킷 손실과 네트워크 정체가 발생하더라도 플리콤만의 ‘손실 패킷 복구(Lost Packet Recovery)’ 기술을 적용해 안정적인 영상회의가 가능하다.

신도리코, 분당 최대 190매 고속출력 ‘PRO 950’
신도리코가 고속 출력과 고품질 인쇄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주는 디지털 인쇄기 ‘PRO 950’을 새롭게 내놨다. 신제품은 고해상도 이미지와 빠른 출력 속도, 폭넓은 용지 호환성 및 맞춤인쇄 시스템 등으로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과 디지털 인쇄 사업을 겸하는 POD(주문형 출판 서비스) 전문 출력소 등에서 두루 사용될 수 있는 모델이다. 이 제품은 일반 인쇄 시 분당 95매, 텐덤 인쇄 지원 시에는 분당 190매에 이르는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뷰티

에스콰이어, 프리미엄 남성 슈즈 ‘블루라벨’ 론칭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에스콰이아가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인 ‘블루라벨(BLUE LABEL)’을 론칭했다. 블루라벨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에 거품을 빼고 품격 있는 모던 스타일을 지향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이다. 앞코(Toe) 모양에 변화를 줬으며 소재는 이탈리아 수입 원피와 질감이 살아 있는 고급 소가죽을 사용했다. 신발의 꺾임을 부드럽게 해주는 기능성 중창과 내구성이 강한 고급 반홍창 아웃솔을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숨1102’ 6종 리뉴얼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안티에이징 화장품 ‘숨1102 라인’ 6종을 내놨다. 기존 1102 라인을 4년 만에 리뉴얼 한 것으로, 16종의 꽃·허브·곡물 등의 청정식물의 씨앗을 저온순화 발아시켜 더욱 강력한 자연발효의 효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아이크림 등은 주름개선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오버나이트 팩은 발아 발효의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수면 팩이다.

코델인터, 천연원료 화장품 ‘얼쓰’ 국내 첫선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100% 천연원료 화장품 ‘얼쓰(EARTH)’를 국내 출시했다. ‘얼쓰(EARTH)’는 순 식물성의 안전한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고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았다. 허브·꽃·식물 등이 지각변동으로 인해 산소가 닿지 않는 깊은 땅속에서 수 천 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숙성되고 발효돼 생긴 ‘무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잦은 트러블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화장품이다.


금융


우리은행, 광복 66돌맞이, 다양한 기념 고객 이벤트
우리은행은 광복 66주년을 맞이해 지난 12일부터 고객감사 이벤트를 2개월간 실시하기로 했다. 이 기간 ‘독도사랑키위정기예금’ ‘대한민국815카드’ ‘주택마련 든든통장’ ‘우리새희망홀씨’ 대출 상품 중 하나에 가입해 급여이체,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요금이체 등의 서비스를 신청하면 선착순 추첨에 의해 당첨자에게 독도여행,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KT올레스쿨 1개월 무료이용권, YES24 인터넷 서적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국민은행, 평창올림픽 기념 e-공동구매 정기예금
국민은행은 ‘2018평창동계올림픽유치기념 e-공동구매정기예금(2차)’을 9월 9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인터넷뱅킹과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판매금액에 따라 이율이 올라간다. 12개월제 기준 최저 연 4.15%를 보장하고 판매금액이 100억~300억원이면 연 4.20%, 판매금액이 300억원 이상이면 연 4.30%를 지급한다. 계약기간은 12개월, 6개월 2종류이며 최저가입 금액은 100만원, 판매한도는 1000억원이다.

신한은행, 스마트뱅킹 ‘신한S뱅크MINI’ 앱 출시
신한은행이 예금조회, 이체메뉴를 특화해 용량을 대폭 감소시킨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 앱 ‘신한S뱅크MINI’를 출시했다. 특히 아이콘으로 이체하는 콘셉트의 ‘스피드이체’ 메뉴는 ‘신한S뱅크MINI’만의 차별화된 기능이다. ‘신한S뱅크MINI’는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한은행 모바일 홈페이지(m.shinan.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 이용 고객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식품

매일유업 여성층 겨냥 ‘순두유’ 패키지 리뉴얼
매일유업 ‘순두유’가 출시 6주년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었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순두유 플레인, 순두유 호두&땅콩, 순두유 검은콩 등 세 종류다. 기존 제품보다 자연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 강조했다. 포장지에 절제된 블랙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세련된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 기준 ‘순두유 플레인’이 1000원, ‘순두유 호두&땅콩’과 ‘순두유 검은콩’이 각각 1200원선이다.

샘표, 정성과 품격 가득 추석 선물 시리즈 출시
샘표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건강음료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선물세트와 백년동안 산머루복분자,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굿팸, 메추리알 장조림 등을 담은 큰집큰인심 시리즈를 선보였다. 또한 정통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인 폰타나 오일 시리즈를 비롯해 유기농 참기름과 국산 참기름 등으로 구성돼 있는 자연가득 프리미엄 참기름세트 등도 함께 내놓았다.

하이트맥주, 5개 구단 로고 프로야구 스페셜캔
하이트맥주가 프로야구 5개 구단과 함께 디자인한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선보였다.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등이 참여했으며 355ml 캔 패키지 중앙에 각 구단별 로고를 크게 삽입해 소비자들이 각자 응원하는 구단의 패키지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 맥주는 해당 구단의 홈 경기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은경 기자 kekisa@asiae.co.kr


김은경  |  kekisa@econovill.com  |  승인 2011.08.18  01:02:50
김은경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