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디케이유엔씨㈜, 8월 15일(월)까지 인턴 모집

디케이유엔씨㈜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술지원이며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인 자이다. 또한 업무에 대한 의지가 있는 자, 지원분야에 대한 기본지식(서버 및 OS)이 있는 자,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jincheol.koo@dongkuk.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스펙업애드, 8월 15일(월)까지 인턴 모집

㈜스펙업애드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온라인 마케팅이며 지원자격은 학력이 무관하다. 또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자, 분석 및 전략적인 마인드를 보유한 자, OA(Exel, PPT 등) 사용이 우수한 자, 이공계/ 통계학과/ 상경 및 정보통신을 전공한 자,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이메일(specup_job@specupad.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풀무원샘물㈜, 8월 15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풀무원샘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엔지니어링팀/ 공조냉동장비 담당, NCE팀/ NCE팀장(공장혁신 담당), 전라도 지역 Retail Sales 담당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풀무원샘물㈜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및 온라인 적성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pwrecruit@pulmuone.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크라운제과, 8월 15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크라운제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리행정직이며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인자, 고졸 이상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부서배치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크라운제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KCC건설, 8월 17일(수)까지 신입사원 모집

㈜KCC건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사무 및 비서이며 지원자격은 2년제 대학을 졸업한 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전 학년 평점이 4.5점 만점 기준에 3.0 이상인 자,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이다. 접수는 8월 17일(수)까지 이메일(recruit@kccworld.net)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증권, 8월 17일(수)까지 인턴 모집

SK증권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탁팀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이상 대학 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8월 말부터 6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진행,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soohwan@sk.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제주항공, 8월 17일(수)까지 경력사원 모집

㈜제주항공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재개발의 급여담당, 급여기획이며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 급여기획 경력이 있는 자 등이다.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자격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제주항공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입사 순이며 접수는 8월 17일(수)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케미칼㈜, 8월 21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SK케미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의약정보, 의약품 허가(RA)이며 지원자격은 의약정보의 경우 전공이 약학, 생명공학, 간호학, 생물학 관련 학과면서 4년제 대학 이상을 졸업한 자이고 의약품 허가(RA)인 경우 전공이 약학, 수의학, 생명과학 관련 학과면서 4년제 대학 이상을 졸업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21일(일)까지 SK케미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신도리코, 8월 22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신도리코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MR, DSE,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이며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다. 또한 해외영업직의 경우 영어권에서 해외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국내학위를 취득한 자로서 공인영어점수가 있는 자이며 해외업무직의 경우 일어권이나 중어권에서 해외학위를 취득한 자이다.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부서장, 임원), 신체검사, 합격자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22일(월)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recruit@sindoh.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공항공사, 8월 22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국공항공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5급갑이며 일반전형과 취업보호대상자(보훈자)의 경우 행정(경영, 항공교통), 전산, 토목, 건축, 기계, 전기, 통신전자,장애인전형의 경우 행정(경영), 전산, 기계, 통신전자이다. 지원자격은 학력,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한국공항공사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공인어학능력 점수를 보유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성 및 직업기초능력평가, 1차면접(실무진), 2차면접(경영진),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이며 접수는 8월 22일(월)까지 한국공항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