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탄산수 시장 뛰어든 '오픈마켓'G마켓, 제주 탄산수 ‘KYA[:캬] 스파클링’ 출시
▲ 출처=G마켓


G마켓이 ‘KYA[:캬] 스파클링’을 출시하고, 탄산수 시장에 뛰어든다고 11일 밝혔다.

스파클링 워터 KYA[:캬]는 G마켓이 제주 용암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제주도에서만 생성되는 천연자원으로 고기능성 희귀 미네랄 워터다. 제주도 용암해수로 만들어져 일반 탄산수에 비해 미네랄이 50% 이상 많이 들어있다. 합성 인공향이 아닌 천연향료만을 사용했다.

G마켓은 탄산과 미네랄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기본 제품 ‘KYA[:캬] 플레인’을 비롯해 한라봉향·라임향·자몽향 등 총 4가지 맛을 선보인다.

지난 8일부터 G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 ‘KYA[:캬] 스파클링’은 현재까지 약 8만병이 팔려나가면서, 소비자들에게 합격점을 받은 상태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이번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스파클링 워터로 품질과 맛에서 프리미엄 탄산수를 지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6.08.11  11:29:31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