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코리아나화장품, 8월 9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LAVIDA 신입 뷰티매니저이며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의 만 20세~30세 여성,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미혼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9일(화)까지 이메일(tpskssla@nate.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주식회사 쇼박스, 8월 10일(수)까지 인턴 모집

주식회사 쇼박스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재경팀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에서 회계, 경영학과 등 경상 계열을 전공한 자(2016년 8월 졸업예정자 가능),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이메일(recruit@showbox.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엔카, 8월 11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SK㈜엔카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보안인프라팀, 구매, 홍보, 마케팅, IT개발(웹/서버), IT개발(모바일 Android/iOS)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SK㈜엔카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이며 접수는 8월 11일(목)까지 SK㈜엔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제주관광공사, 8월 13일(토)까지 계약직 모집

제주관광공사에서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콘텐츠/서비스 기획 전문가, 콘텐츠 개발/운영, 온라인마케팅 기획 전문가, 크루즈 실태조사 및 모니터링, 의료관광 마케팅이며 지원자격은 제주관광공사의 인재상(창의성, 도전정신, 고객지향, 팀워크, 글로벌역량)에 부합되는 자, 해당분야에 다양한 경험을 갖춘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3일(토)까지 이메일(ijtohr@ijto.or.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다빈치에프앤, 8월 14일(일)까지 경력사원 모집

㈜다빈치에프앤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전략기획, FnA 기획 및 교육, 회계, 웹마케팅, 서비스기획, 프로그램개발, CS관리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다빈치에프앤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4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미디어크리에이트, 8월 15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미디어크리에이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마케팅, 경영(회계/세무)이며 지원자격은 학력,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또한 인턴 등의 실무 경험을 보유한 자, 관련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각종 공모전에서 수상을 한 자,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인턴십(2개월), 최종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미디어크리에이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진, 8월 15일(월)까지 인턴 모집

㈜선진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료영업이며 지원자격은 축산계열 전공자이며 적극성, 친화력, 실행력,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진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선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안랩, 8월 15일(월)까지 경력사원 모집

㈜안랩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악성코드 분석/대응, 모바일 악성코드 분석, 보안 위협 분석, Linux/Unix 개발, 보안 엔진 SDK 개발. 리눅스 서버 개발, 클라우드 서비스 시스템 DBA, 클라우드 서비스 유지보수, 윈도우 개발, 웹서비스 개발, 웹서비스 퍼블리싱, 보안 데이터 분석 담당자, 모의해킹/침해사고 대응 담당자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안랩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직무), 2차면접(인성/종합),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주)안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위닉스, 8월 15일(월)까지 경력사원 모집

㈜위닉스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재무팀이며 지원자격은 회계 또는 경영학을 전공한 대졸 이상인 자, 매출 1,000억원 이상 제조업 결산을 진행해본 자,기업회계 전문 지식을 보유한 자(중급회계 이상)이다. 또한 uni-ERP 사용이 가능한 자, 동종업계에 경력을 갖고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및 심사, 인적성 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이메일(recruit@ewinix.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중국남방항공㈜, 8월 15일(월)까지 인턴 모집

중국남방항공㈜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천공항 여객운송부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국어가 능통한 자(신HSK5급이상), 타지역(서울지점) 순환 근무가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이메일(recruit@cs-air.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