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에서 바캉스 세일 행사에 들어갔다. 최대 50% 할인에서부터 브랜드별 이벤트와 증정 행사까지 다양한 세일 정보를 모아봤다.

미샤, 오늘부터 바캉스 세일 실시   

▲ 출처: 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1400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바캉스 세일’을 시작한다.

이번 세일에는 헤어, 보디, 마스크 팩 등의 제품을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프로큐어 트리트먼트’ 시리즈, 과일향으로 기분까지 상큼하게 바꿔주는 ‘미샤 쥬시팜 샤워젤/바디로션’ 등이 포함됐다.

바캉스에 어울리는 ‘핑크 서핑’, ‘에메랄드 비치’ 두 가지 메이크업 룩으로 구성된 ‘회사원A 스페셜 에디션’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이스처 코팅 틴트’,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펜슬’ 등 휴가지 필수 메이크업 제품들은 30%,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과 베스트셀러인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등은 20% 할인된다.

스킨푸드, 회원 등급별 15~50% 할인

▲ 출처: 스킨푸드

스킨푸드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킨푸드 쿨 썸머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스킨푸드는 5일부터 7일까지 멤버십 데이를 진행하고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회원 등급별 15~3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회원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포어 핏 패밀리 4종과 선크림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행복 작가 에바 알머슨과 콜라보레이션한 4가지 디자인의 0.9 수분 크림과 마스크시트(미인 마스크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멤버십 데이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데이 기간이 끝난 후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8월 다양한 브랜드 행사

▲ 출처: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8월 한달 동안 행사에 들어간다.

라네즈는 LMF(Laneige Meets Fashion)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비비쿠션, 세럼 드롭 틴트, 멀티 컬러 등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또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이 이벤트는 7일 동안만 진행된다. 또한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비비쿠션 구매 시 럭키슈에뜨 콜라보 쿠션 퍼프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중 하나인 아이오페에서는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는 ‘바이오 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피부에 수분력을 더해주는 바이오 에센스 미스트와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인 라네즈 ‘베이직 케어’라인 소용량을 구매할 경우,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바캉스 파우치와 여행용 4종 키트를 증정하고,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애프터 바캉스 기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헤어 케어 브랜드 미장센, 려의 염색약은 전품목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럭키 쿠폰’을 증정해 마몽드 로즈워터 수딩젤,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 아리따움 립커버 컬러 틴트, 아리따움 모디네일 쥬이시 네일즈, 아리따움 실키 코튼 퍼프 등 5가지 럭키 아이템을 1+1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