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본사에 강점을 직접 눈으로 체험하고 신뢰성을 검증한 뒤 창업을 준비하는 ‘검증창업’이 하나의 공식으로 자리잡았다.

창업시장이 성숙해지고 인터넷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정착되면서, 창업자들의 눈높이도 한층 더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탄탄한 본사의 경쟁력과 성공을 보장하는 강점으로 각광을 얻으며 앞서나가는 브랜드들이 있다.

분식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많은 성공 창업 사례를 만들고 있는 종합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창업설명회를 통해 성공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서울 신길동 소개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브랜드 경쟁력 뿐 아니라 메뉴 시연회와 시식을 하는 시간으로 마련 돼 분식창업, 김밥창업, 분식프랜차이즈사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얌샘김밥 황필주 부장은 ”얌샘김밥은 프리미엄 김밥과 함께 다양한 식사메뉴들을 곁들임으로서 타 분식 브랜드에 비해 높은 객단가를 가지고 있다”며 “또한 고객들의 재방문도 많은 구조로 돼 있어 기존에 보아온 김밥전문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에 비해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혜택도 마련된다. 가맹 계약 시 15평기준 인테리어비 평당 40만원씩 총 600만원까지 할인이 진행된다. 추가적인 혜택부분은 1대1일 맞춤상담 때 자세하게 들을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서울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제37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