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닐슨컴퍼니코리아(유), 8월 4일(목)까지 인턴 모집

닐슨컴퍼니코리아(유)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소비자조사 사업부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혹은 대학원을 졸업한 자, MS Office를 사용할 수 있는 자이다. 또한 SPSS/SAS 통계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는 자, 해외 거주 경험이 있는 자, 영어가 능통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며 접수는 8월 4일(목)까지 이메일(eun-ju.kim@nielsen.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렌탈㈜, 8월 5일(금)까지 경력사원 모집

롯데렌탈㈜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롯데오토케어 지원팀 콜센터 인바운드 상담 매니저이며 지원자격은 대학교를 졸업한 자, QA 활용이 가능한 자, 상담 업무를 경험해본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모집, 인성검사전형, 1차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자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5일(금)까지 롯데렌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맥기술, 8월 5일(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한맥기술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도로부문, 구조부문, 지반부문, 환경부문, 안전진단부문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해당분야를 졸업한 자 또는 졸업예정자, 해당분야 자격증을 소지한 자이며 경력의 경우 해당분야에 경력이 있는 자, 해당분야에 자격증을 소지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면접, 신체검사,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5일(금)까지 이메일(recruit@hanmaceng.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삼표, 8월 6일(토)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삼표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 물류기획, 계량사업지원, 전기안전관리, 철도기술연구소, 수출입 및 수급업무지원, 행정지원이며 경력의 경우 계량사업(품질), 계량사업(기능), 구매, 차량정비, 회계, 철도기술연구소, 철도분기기A/S영업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삼표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6일(토)까지 ㈜삼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8월 7일(일)까지 인턴 모집

㈜한국야쿠르트에서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사, IT, 마케팅, 영업관리, 생산관리이며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선발 즉시 인턴 근무가 가능한 자(9월 5일 예정)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실무), 2차면접(토론), 인턴(12주). 3차면접(경영진), 평가 후 정규직 전환 순이다. 접수는 8월 7일(일)까지 ㈜한국야쿠르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효성, 8월 10일(수)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효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고분자 중합/합성 연구, 고분자 가공(레올로지/컴파운딩/섬유방사), 공정설계(Basic Engineering)이며 지원자격은 화학, 화학공학 및 고분자공학 등 관련 석사 또는 박사 학위 소지자로서 기졸업자 및 유관경력을 보유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0일(수)까지 효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공항철도㈜, 8월 11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공항철도㈜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무·역무·역무자동화시스템(AFC), 차량, PSD, 관제이며 지원자격은 2016년 9월 19일 기준으로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또한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 자격이 상이하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공항철도㈜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 1차(실무진)면접, 2차(임원)면접, 신체·적성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1일(목)까지 공항철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GS파워㈜, 8월 12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GS파워㈜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O&M사업 기계설비 관리, O&M사업 발전설비 관리, O&M사업 발전설비 운전이며 지원자격은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 중 2016년 10월 4일 입사가 가능한 자, 공인어학성적(최근 2년 이내 성적에 한함)을 가진 자, 전 학년 평균 학점이 4.5점 만점 환산 시 3.0점 이상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테스트, 면접, 건강검진, 합격자발표 순이며 접수는 8월 12일(금)까지 GS파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미래인천에너지, 8월 12일(금)까지 경력사원 모집

㈜미래인천에너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이며 지원자격은 상경계열 전공자, 해당직무에 경력이 있는 자, 엑셀 및 파워포인트를 능숙하게 다루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8월 12일(금)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바이오텍㈜, 8월 15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SK바이오텍㈜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품질관리(QC), 품질보증(QA), 공정개발(R&D)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SK바이오텍㈜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 필기, 필기(인성), 필기(적성), 필기(영어), 면접(전공인성), 입사 순이며 접수는 8월 15일(월)까지 SK career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