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23years old

MBC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합류한 김진경-조타 커플이 그들만의 상큼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진경과 조타는 서로 질투를 하거나 사랑 싸움을 하는 등 풋풋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우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 때문인지 김진경은 수많은 브랜드에서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패션은 물론 화장품까지 여러 브랜드에서 김진경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에는 그가 뮤즈로 활동하는 23years old CF가 공개됐다. CF 영상은 김진경이 23years old 바비플 바데카실 앰플을 깜빡하고 바르지 않아 벌어지는 내용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김진경이 소개하는 바비플 바데카실은 흐트러진 피부 유수분 체계를 맞춰 피부 기본기를 강화해주는 여드름 앰플로 피부의 모든 것을 관리해주어 일명 ‘욕심앰플’이라 불리며, 문제성 피부에 빠르게 작용하는 BNC조성물(아기피부 천연 보습인자 유사조성물) 80%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커큐민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더불어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도 장점이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1~2회 정도 적당량을 펌핑하여 부드럽게 펴 발라준 뒤 손바닥을 이용해서 감싸듯 흡수시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