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23years old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가 스케일링 효과뿐만 아니라 치아 브라이트닝 및 구취 제거에 효과적인 홈 덴탈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홈 덴탈댐 스케일링과 홈 덴탈 빅 스마일 2종으로 나뉘며 ‘홈케어 치과 치약’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치과 방문이 힘들거나 구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케어 제품이다.

먼저 홈 덴탈댐 스케일링 치약은 치아 스케일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는 치석과 프라그를 제거해 치아와 잇몸을 튼튼하게 가꿔주며 치과에서 스케일링 받은 듯한 개운함과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블랙 패키지를 적용한 치약으로 민트향이 난다.

홈 덴탈 빅 스마일 치약은 보라색 패키지에 어울리는 재스민향이 구강 내를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유기농 유래 성분이 함유돼 가족 치약으로 사용해도 좋으며, 치아미백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잇몸질환 예방 성분인 B6 염산염이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도움을 준다. 치약의 이름처럼 치아를 자신 있게 드러내며 웃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23years old 홈 덴탈 치약 2종은 기능에 따라 골라 사용하면 된다. 치약의 경우 사용 기능이 중요한 만큼 최소 1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