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모토라드 광주 전시장·서비스센터 / 출처 = BMW코리아

BMW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충남 천안과 전남 광주에 각각 BMW 모토라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 한다고 22일 밝혔다.

천안 서북구 신당동에 문을 연 BMW 모토라드 천안 전시장은 지상 1층, 전시장 사용면적 181㎡ (약 55평), 정비실 사용면적 100.01㎡ (약 30평)의 규모로 조성됐다.

총 8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다. 충남 지역 유일의 BMW 모토라드 전시장으로 공주대학교 천안캠퍼스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BMW 모토라드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 / 출처 = BMW코리아

광주 서구 화정동에 문을 여는 BMW 모토라드 광주 전시장은 지상 1층, 전시장 사용면적 200.16㎡ (약 60평), 정비실 사용면적 132.23㎡ (약 40평)의 규모로 만들어졌다.

총 9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다. 모터사이클 브랜드 최초로 광주 수입차 거리인 상무지구에 입점하여 광주지역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딩 스쿨과 투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새롭게 문을 여는 BMW 모토라드 천안과 광주 전시장은 지역의 바이크 라이딩 문화 발전과 확산의 거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