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설화수, 수려한 수, 린 비결 윤

가려움, 여드름 등으로 자꾸만 얼굴에 손이 가는 민감성 피부라면 특별한 스킨케어를 진해해야 한다. 예민한 피부일수록 특별하고 비싼 관리가 필요할 것이라는 것과는 다르게 스킨케어 제품을 잘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뜨거운 온도의 날씨, 습한 기후로 인해 피부 속 잔여 노폐물이 쌓이게 되고 이에 따른 피부 트러블이 극심해질 때.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한방 스킨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피부 예민하다면” 한방 스킨케어가 정답

피부가 예민하다는 것은 피부가 원하는 영양분을 제때 공급하지 못하고 이에 방해되는 요소로 피부를 괴롭힌다는 뜻. 선천적으로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하다면 후천적인 관리로 인해 충분히 이를 개선할 수 있다. 한방 화장품은 피부에 좋은 한방 성분이 함유돼있어 트러블 예방 뿐 아니라 피부 속 영양 공급에도 탁월해 예부터 뷰티인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효과적으로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줄 수 있는 한방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크림 (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Yun Cream)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은 50년 전통의 오래된 기술 축적과 피부에 좋은 한방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주름 개선 등을 도와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삼이 함유돼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린 비결 윤 크림은 촘촘한 탄력감을 전하는 고농축 한방 크림으로 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 설화수 수율 선플루이드(Sulwhasoo, Hydro-aid Moisturizing Soothing UV Protection Fluid)
설화수 수율 선플루이드는 수분 가득한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된 수분 선플루이드로 건강한 피부바탕을 만들어 자외선 및 외부환경으로부터 케어해주는 아이템이다. 수분 공급과 함께 자외선 차단이 기능이 있어 여름철 피부 보호 및 보습에 탁월하다. 요즘같이 자외선이 뜨거운 여름철에는 선플루이드를 통해 피부에 보호막을 쳐주는 것이 좋다.

♦ 수려한 수 천삼 선유 아이크림(Sooruehan, Soo Chunsam Eye Cream)
수려한 수 천삼 선유 아이크림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를 생기있고 환하게 유지시켜주는 아이크림이다. 녹용, 상황, 동충하초가 들어있어 피부 잡티를 완화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민감성 피부가 아니더라도 눈가는 다른 피부에 비해 연약한 부위이므로 부드럽게 발라주는 것이 팁이다.